본문 바로가기

이앤씨이노비즈타워 구내식당 이노비즈뷔페식당 Good ~

일상이야기 by 유형욱 2019. 1. 20.

이앤씨이노비즈타워 구내식당 이노비즈뷔페식당 Good ~

 

지난 주 달서구 이앤씨이노비즈타워 지하 세미나실에서 벤처기업협회 행사가 있어서 다녀왔습니다.

 

벤처기업협회 대구경북지회 사무국이 이앤씨이노비즈타워 13층으로 이전을 해서 사무국 개소와 더불어 행사를 개최하였기에 다녀왔습니다.

 

행사가 끝나고 식사를 지하 1층에 위치한 이노비즈뷔페식당에서 가졌습니다.

 

 

역시 식사시간은 즐거운 시간 ㅎㅎㅎ

 

 

식당내부는 깔끔했습니다.

하기사 요즘 구내식당 치고 깔끔하지 않은 곳이 잘 없죠!!

 

제가 워낙 구내식당을 좋아해서 유심히 살펴봤습니다.

 

 

와우~~ 반찬이 정말 많습니다.

 

제가 덜어 온 것만해도 9개에 국까지~~

 

반찬 2~3개정도는 패스했습니다.

과식하는 것 같아서

 

평소에도 이렇게 나오냐구요?

식사후에 알았지만 제가 먹은 식사는 특식이었습니다.

 

행사를 하면서 추가요금을 지불하고 반찬을 몇가지 추가 했다고 하네요

 

 

샐러드와 돼지고기 뽁음

 

 

제가 좋아하는 것들만 담았는데

그중에서도 견과류와 오징어 무침(여기는 고둥도 들어가 있었어요 ㅋㅋㅋ 조기 보이시죠?)

 

 

김치와 시금치 그리고 만두(양파 밑에)와 깻잎

깻잎속에는 만두속과 같은 것이 들어있어서 맛났다는 ㅎㅎ

 

 

그리고 송편!!!

안 가지고 올려고 하다가 하나만

 

 

마지막으로는 시래기 된장국!!

 

 

이노비즈뷔페식당 음식맛이 딱 좋았습니다.

 

 

공식적으로 이노비즈 뷔페에서는 천연 조미료를 사용한다고하니 건강밥상이라고 할 만 합니다.

 

물론 재료들도 신선한 것들을 사용하시겠죠?

 

 

 

후식으로는 커피

 

 

겨우살이 한방차가 제공되었습니다.

 

무엇보다도 두두두두두두

 

 

 

숭늉!!

당연히 저는 숭늉 한사발!! 했습니다.

 

한국인은 역시 숭늉!!!

 

 

다른 곳과는 달리 회사장부가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었습니다.

여쭤봤더니

사장님께서 직접 만드셨다고 하네요

 

베리 굿!!!

 

 

나오면서 원래 식사 메뉴를 살펴봤더니

약 5~6개 정도의 반찬과 국하나 그리고 밥이 제공되는 것 같았습니다.

 

 

구내식당의 정식메뉴가 좋은 점은

매일 매일 메뉴가 바뀐다는 점이며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지 않아도 된다는 것이죠

 

 

 

벤처기업협회 사무국을 다시 방문하는 날!!! 식당에 가서 다시 한번 식사해보겠습니다. 정상가격으로 말입니다. 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