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광석거리 카페 바하의선율, 루프탑이 대세지!! 대세

일상이야기 by 유형욱 2018. 9. 19.

김광석거리 카페 바하의선율, 루프탑이 대세지!! 대세

 

김광석거리가 있는 방천시장은 제가 자주 이용하는 술집들이 몇곳있습니다.

족발로 유명한 가족족발,

세계맥주를 마실 수 있는 쇼킹갤러리,

깍두기김치를 반찬으로 서빙하는 미스터양꼬치,

소고기로 유명한 대한뉴스 등등

 

그래서 모임이 있으면 우선 추천하는 곳이 바로 방천시장 김광석거리입니다.

 

뿐만아니라, 술한잔 후 커피 한잔 하면서 대화를 나눌 수있는 카페가 많아서 좋은 곳입니다.

 

 

 

 

 

 

화요일에도 모처럼 술한잔 하는 기회가 있어서

방천시장을 찾았습니다.

 

후배와 소주 2병을 똑같이 나눠마시고는 2차로 커피한잔 하기로 했습니다.

 

 

김광석거리에서 카페들이 몰려있는 공연장 앞에 있는 바하의선율입니다.

 

바하의선율 역시 이름이 멋있어서 처음 갔다가 루프탑에 반해서 김광석거리에서 커피마실 일이 있으면 애용하는 곳입니다.

 

사실 이전에는 바로 뒤에 있는 이층 한옥카페를 자주 갔었는데, 바뀌고나서는 바하의선율을 이용합니다.

 

 

저는 아메리카노 따뜻하게~ 후배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바하의 선율은 그렇게 넓은 매장은 아닙니다.

하지만 루프탑까지 가만하면 4층 규모의 카페입니다.

 

 

1층에서는 대부분 주문만하고

2층, 3층, 루프탑에서 커피나 음료를 즐길 수 있습니다.

 

아니면 테이크 아웃해서 김광석거리의 분위기를 느끼면서 마실 수도 있구요

 

 

요렇게 이쁜 인테리어소품들도 볼 수 있습니다.

 

바하의선율에서 2층 또는 루프탑까지 올라가기 위해서는 계단을 이용하셔야 하는데 계단에 보시면 재미있는 글이 보입니다.

 

 

 

계단에 이렇게 늘어난 수명과 소모된 칼로리를 적어뒀습니다.

 

 

 

에고 에고 수명도 늘고 칼로리 소모도 있었는데

무릅이 아프네요

이젠 많이 늙었나요?

40대 후반에 이러면 안되는데

다시 운동을 시작해야 되겠습니다.

 

바하의선율에 커피한잔 마시러 왔다가 현실을 직감하게 되네요 ㅎㅎㅎㅎ

 

 

고 김광석의 사진과 김광석거리 조성 당시의 사진등이 있습니다.

 

 

제가 요즘 이런 소품과 캘리그라피를 좋아하는데 제가 딱 좋아하는 분위기를 연출해놓고 있습니다. 그래서 김광석거리에 오면 바하의선율을 들리나 봅니다.

 

 

 

 

2, 3층의 모습입니다. 모던하지만 따뜻한 분위기가 느껴진다고 해야할까요? 물론 사람마다 취향이 달라 느낌이 다를수 있겠지만 저는 이런 분위기를 좋아합니다.

 

루프탑을 이용할 경우 주문해놓으시면 올려다 줍니다. 물론 2, 3층일 경우에도 올려다 주시니 주문후 자리잡고 있으시면 됩니다.

 

 

커피가 도착하기전에 바하의선율 루프탑에서 내려다 본 풍경을 찍었습니다.

 

최근에 새로 조성된 불빛이 색다른 모습으로 다가옵니다.

에고 에고 커플들이 데이트 하시네요~~

 

 

 

 

 

 

화요일 늦은 밤이라서 김광석거리도 조용하네요

 

 

 

커피가 올라왔습니다.

얼마전까지만 해도 무더위에 고생했는데

이제는 따뜻한 커피가 필요한 가을밤입니다.

 

후배는 조금 추워했다는 ㅎㅎㅎㅎ

 

 

 

역시 요즘은 루프탑이 대세인가봅니다.

 

저희 뿐만 아니라 바하의선율 루프탑에서 편안한 시간을 보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한가지 아쉬움이 있었다면 바하의선율 루프탑에는 다육이들이 유명했는데, 지난 여름 너무 더워서 그랬는지 사라지고 보이질 않네요 ㅠㅠㅠ

 

암튼, 후배와 커피한잔 하면서 좋은 시간 보내고 왔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