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 러시아월드컵, 스웨덴전 응원기 at 수성못 헌터스문

일상이야기 by 유형욱 2018. 6. 20.

2018 러시아월드컵, 스웨덴전 응원기 at 수성못 헌터스문

 

드디어 2018 러시아월드컵이 시작되었습니다.

대한민국 국가대표팀은 지난 18일(월요일) 21:00 스웨덴전을 시작으로 조별리그를 시작했습니다.

 

결과는 다들 아시겠지만 안타깝게도 1:0 패배 ㅠㅠ

 

 

 

 

 

경기가 끝나고 나서

국가대표팀의 전략, 선수의 실력등에 대해서 수많은 이야기들이 오가고 있습니다.

 

그만큼 관심 폭발이라는 것이겠지요

 

 

모름지기, 축구, 야구 등의 스포츠 응원은 단체 관람이 제격이죠

 

이왕이면 맥주와 맛난 안주가 함께 ㅋㅋㅋ

 

마침, 친구가 운영하는 수성못 헌터스문에서는 월드컵 이벤트로 대한민국 경기 당일에는 테이블당 수제맥주 2잔을 무료로 제공해준다길래 스웨덴전 응원은 수성못 헌터스문에서!!!

 

헌터스문 응원현장을 돌이켜봅니다.

 

 

도착해서 자리를 잡고 있으니

전날 있었던 독일과 멕시코의 경기가 하이라이트로 보여지고 있었습니다.

 

 

이분들은 제대로 의상까지 갖추고 응원하시네요

응원자세가 베리 굿입니다.

 

 

 

 

 

수성못 헌터스문의 최애 메뉴는 바로 "슈바이네학센"

쉽게 독일식 족발이랍니다.

 

거의 대부분의 테이블에서 슈바이네학센과 맥주로 응원준비를 갖췄습니다.

 

자 이제~ 시작인가요?

 

 

애구가 연주!!

역시 긴장감이 도네요

 

4년마다 느끼는 긴장감!

 

2002년의 열기를 다시 한번 느껴보고 싶었습니다.

 

 

목도 축일겸 수제맥주도 한잔 꼴깍 꼴깍!!

 

.

.

.

.

.

.

.

 

 

아 전반전이여!

몸이 덜 풀렸나요?

경기가 제대로 안풀리네요

 

 

후반전 역시 기대한만큼의 결과는 나오지 않았습니다.

ㅠㅠ

 

16강 가야하는데~~

안타까움이 가득 묻어나는 경기였습니다.

 

여기에서 전략, 기량 이야기는 하지 않을랍니다.

경기에 진 선수들은 얼마나 더 가슴이 탈까요

 

 

슈바이네학센입니다.

헌터스문에서는 꼭 먹어봐야 하는 메뉴정도로만 하겠습니다.

 

 

 

가슴이타서 저는 이렇게 한잔 더 합니다.

보드카?

ㅋㅋㅋ

보트카 처럼 보이죠?

이쁜 잔에 얼을을 가득채우고 거기에 이슬을 담은 모습입니다.

 

이렇게 한잔하고 아쉬운 발걸음은 집으로 향합니다.

 

다음 경기에서는 제 실력 발휘를 기대해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