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삼동 막걸리 마시기 좋은 분위기 민속주막촌, 세상에요런일이~~

일상이야기 by 유형욱 2018. 6. 27.

감삼동 막걸리 마시기 좋은 분위기 민속주막촌, 세상에요런일이~~

 

 

막걸리 좋아하세요?

외국인들이 한국에 와서 여행하는 TV 예능프로그램을 보면 소주와 막걸리를 참 좋아하는데, 저도 좋아합니다.

 

일단 많이 마시지를 못해서 좋습니다.

 

소주, 맥주, 막걸리 등 종류가 많이 있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소주와 막걸리를 선호합니다.

 

심지어 세계맥주 또는 수제맥주로 알려진 곳에 가더라도 예의상 첫잔은 맥주로 하고 사장님과 안면이 있으면 소주를 부탁하곤 합니다.

 

 

 

 

 

이 두사진이 모두 소주라면 믿으시겠어요?

소주지만 그렇지 않게 마시고 있답니다.

ㅋㅋ

 

다시 막걸리 이야기로 돌아와서~

저녁을 먹고 잠시 쉬는 찰라!

친구가 막걸리 딱 한잔 하자고 연락왔습니다.

당연히 콜이죠~

 

감삼동 민속주막촌 세상에요런일이

 

집에서 조금 머네요

 

 

 

 

 

막걸리 마시는 곳이 조금 멀어서

나름 한잔 마시고 집에까지 운동삼아 걸어볼려고 했습니다.

 

 

민속주막촌 처럼 꾸며놓으셨습니다.

 

 

작은 소품들이 입구를 지키고 있었고~

 

뜨악!!!

 

 

그리고 왜 막걸리 집이름을 세상에요런일이 라고 지었는지 딱 설명되는 인테리어소품들이 있었습니다.

 

전부다 모자이크 처리를 할 수 밖에 없습니다.

공개여부도 정말 고민했습니다.

 

암튼 민속주막촌 세상에요런일이에 가보시면 아시게 됩니다.

 

오늘은 막걸리 딱 2병만~~

저녁 마시셔 많이 못마신다

콜~~(과연 지켜지게 될지? ㅠㅠ)

 

 

거의 모든 막걸리 집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기본 안주들입니다.

 

이정도만 있어도 막걸리 1병은 거뜬하죠!!

 

 

땅콩과 번데기~

이상하게 요즘은 번데기에 손이 안가네요

어릴때 너무 많이 먹어서 그런가요?

 

 

이렇게 기본안주로 시작합니다.

 

 

주전자가 시원해 보이시죠?

알려준 위치를 착각해서 한 150미터를 빠른 걸음으로 걸어서 오다보니 한잔이 바로 넘어갑니다.

 

원샷!!!!

 

 

메인 안주는 파전!!!

막걸리에 기본은 파전이죠~

이런말도 있잖아요

비오는 날엔 막걸리에 파전!!!

 

 

저는 두툼한 파전을 좋아하는데 세상에요런일이의 파전이 딱 제스타일이네요

 

제 친구는 납딱한 파전!! ㅋㅋ

 

 

새우, 오징어 등 해물이 살포시 파와 계란옷속에서 숨바꼭질을 하고 있습니다.

 

막걸리가 술술 넘어가네요

 

결국 2병의 다짐이 깨어지는 순간입니다.

 

추가로 2병!!

 

 

추가 안주없었지만 사장님의 과자 서비스

ㅋㅋ

요런것도 주막의 정인가요?

 

사실 저녁먹고 만난 자리라서 안주를 더 못먹겠더라구요

 

이렇게 장마가 시작되기 전에

미리 막걸리와 파전으로 장마를 준비해봤습니다.

 

그리고 걸어오기로 했던 다짐도 택시로 대신했습니다. ㅠ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