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년 제17회 대구건축박람회 안내

행사,포럼 등 by 유형욱 2017. 3. 11.

2017년 제17회 대구건축박람회(DAHOS 2017) 안내

 

올해로 17회가 되는 대구건축박람회(DAHOS) 대구 엑스코에서 2017. 3. 23(목) ~ 26(일) 4일간 열립니다.

 

참고) DAHOS = Daegu Housing Expo

 

대구광역시와 MBC대구문화방송이 주최하고 한국산업마케팅연구원, (사)대구실내디자이너협회가 주관하며 경상북도, 대구상공회의소, 한국주택협회, 대한건축사협회, 대구경북가구공업협동조합이 후원하는 대구건축박람회는 하이테크시대의 새로운 주거공간 창조, 주택자재, 장비의 비교전시를 통한 관련 산업의 활성화, 영남지역 신규수요창출 및 마케팅 강화 그리고 최신 시장동향 및 기술 정보 교류의 장 마련을 목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생활을 편리하게 공간을 아름답게

 

전시품목은 건축자재분야, 가구 및 인테리어 분야, 주택시공 및 정보 분야, 생활가전 및 디지털 홈 분야, 조경 및 공공시설 분야, 욕실 및 주방분야, 냉난방기기 및 환기시설 분야, 조명 및 전기설비재분야, 건설장비 분야, 건축공구 및 안전보호구 분야 등이 있습니다.

 

 

작년에도 박람회 장소를 찾아서 구경을 했는데, 올해는 확실하게 목표가 생겼습니다. 주택 시공 및 정보 분야에 전시될 한옥 및 목조주택, 스틸하우스, 황토주택, 컨테이너주택입니다. 제가 아시는 분이 합천에 컨테이너 하우스를 하나 마련하셨는데 저도 그렇게 하고 싶습니다.

 

 

하루 가서 돌로 마당을 꾸미는 일을 도와드렸는데, 이제는 제가 저렇게 컨테이너하우스나 한옥 목조 주택을 가지고 싶어졌습니다. 그래서 올해 박람회는 꼭 가서 꼼꼼히 알아볼까합니다.

 

또한 대구건축박람회(DAHOS) 기간 중에 "대구 인테리어가정용품 박람회"도 동시에 개최됩니다.

 

더불어 개최되는 부대행사 및 세미나는 다음과 같습니다.

 

DIY가구 만들기 및 그림그린도자기 체험행사

대경전원주택협회 특별세미나

(사)대구실내디자이너협회 특별세미나

일본 목조건축 입문자를 위한 중목구조 건축세미나

월간 전원속의 내집 특별 세미나

 

 

 

빨리 사전등록 하시면 무료로 관람하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 등록을 희망하시면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보다 자세한 대구건축박람회에 대한 정보는 http://www.dahos.or.kr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