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북대/우드맥] 디지털 세상에서 아날로그 감성을 만나다!!!...by 유형욱

일상이야기 by 유형욱 2016. 4. 24.

[경북대/우드맥] 디지털 세상에서 아날로그 감성을 만나다!!!...by 유형욱


우리는 다양한 기술속에서 살고 있다.

소위 말하는 ICT 기술환경

인터넷을 비롯해서 

사물인터넷, 빅데이터, 스마트폰

자율주행차량, CCTV 등등 

수많은 기술들이 우리 삶을 윤택하게 하고 있다.


하지만, 가끔 우리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것은

지나간 것들에 대한 그리움

예전에 들었던 추억의 노래(가요, 팝송, 영화 등등)

여행 다녀왔던 곳 등등 이다.


오늘 친구의 전화를 한통받고 

맥주 한잔 하러 갔다.


경북대학교 정문앞에 있는 "우드맥"

처음에 다소 실망

지하의 작은 공간이라

대학다닐적의 느낌이 있는데

화장실 다녀오면서 실망

ㅋㅋㅋ


혹시 연인과 가실거라면

꼭 볼일은 미리 보고 가실것을 권장합니다. ㅎㅎㅎ



[맥주집 이름 : 우드맥, Wood Mac]


정말 대학다닐적 지하에 있는 커피숍 같은 느낌

올드보이에게 향수를 가져줄 수 있는 공간


내가 좋아하는 로보 LOBO


I'd love you to want me


LP는 첨봤다

LP = long playing

아날로그 레코드

통상 우리는 "앨범"이라고 부른다

ㅋㅋㅋ


몇잔 안마셨는데

병들이 쌓여 있네?


분위기가 좋아서 그런지 

맥주가 술술 넘어 간다.


우드맥 사장님~

나를 여기에 부른 친구가 단골집이라서 그런지

잘해주신다.




우드맥에는 안주가 단 하나

대구포와 육포 뿐이다


아싸 내가 제일 좋아하는 안주라서

나는 괜찮다


혹 다른 안주가 필요하신 분은

사장님께 말씀드려서

다른걸 주문해서 드셔용


LP들이 차곡히 정리되어 있다


나두 한번 사모야 볼까?

잠시 잠깐 고민

취미로는 괜찮을 듯 하다


참 오래간만에 본다

집에도 있었는데

이사 다니면서

바이 바이 했다

괜히 버렸나 생각중


냅둘껄 ㅠㅠ



손때 묻은 앨범들

시간의 흐름을 알려주는 듯 하다


정겨운 노래와 Old Pop & Rock


줄줄이 흘러나오는 곡들이

예전에 참 좋아하던 곡들이다.

어느새 30~40년 이상 된 곡들이다


벽에 붙어 있는 Old Poster

고개를 들어 천정을 보니 

아련히 옛 생각을 나게 하는 사진들이 많이 있었다.



나오면서 마지막으로 한장 더


친구 덕분에

아날로그 음악도 많이 들었다

맥주도 기분좋에 마셨고

새로운 장소도 한 곳 알아 냈고


모처럼 힐링하는 토요일 밤이 되었다.


힐링이 새로울까?

평상시에 느끼지 못한 

신선한 느낌이나

추억을 기분을 느끼면

그것이 바로 힐링이지


ㅋㅋㅋ


posted by 유형욱

창업 & 기업지원정보제공 사이트 Bizopen(비즈오픈) http://www.bizopen.co.kr

국비교육정보제공사이트 국비닷컴 http://www.kookbi.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