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도/연지당] 민속풍물경매장(골동품,소품,풍물)

일상이야기 by 유형욱 2016. 4. 9.

[청도/연지당] 민속풍물경매장(골동품,소품,풍물)


청도군 화양읍 연지로 224-33에 위치한

청도 연지당 민속풍물경매장

을 다녀왔다


교수님을 통해서 알게되었고

오늘 날 잡아 다녀왔다


바람은 봄바람

날씨는 초여름 

ㅋㅋㅋ


조금 일찍도착해서 그런지 사람들이 없어서

여러가지를 사진으로 담았다


참 여기가시면 점심도 줍니다 ㅎㅎㅎ


연지당 민속풍물경매장

[연지당 민속풍물경매장]


연지당 민속풍물경매장 현수막

큰 규모는 아니지만 다양한 골동품, 풍물 들이 모여 있었다


휴게소 연꽃이야기

[휴게소 "연꽃이야기"]


1층에만 있는 것이 아니라

2층에도 다양한 물품(골동품) 이 있다.

심지어는 가마까지 있다


앞마당 장독들 & 12지상

[앞마당 장독들 & 12지상]


연지당 민속풍물경매장 앞마당에 전시되어 있는 장독들

그리고 12지상


혹시 이곳을 지나가시게 되거든 

꼭 들려보시길...


연지당 뒷마당

[연지당 뒷마당]


불상부터 농기구로 만든 장식품들

무쇠 소뚜껑 

장독

한때는 거실을 아름답게 꾸미는데 사용된

다양한 소품들


기쁜소식, 농기구로 만들 작품

[기쁜소식, 농기구로 만들 작품]


농기구로 만들어진 작품

집앞에 우체통으로 놓으면 좋을 듯


우체통

[우체통]


거리에선 볼수 없는데

여기에서 사제 우체통을 본다

ㅎㅎㅎ


소품들

[아주 작은 소품들]


아기 자기한 소품들

원래 주인은 이걸 왜 내놨을까?


보기엔 참 이쁘다


탈과 딸랑 딸랑

[탈과 딸랑 딸랑]


탈은 알겠는데

저 딸랑 딸랑이는 

어디에 쓰는 물건이지 잘 모르겠다


[잔]


나름 이쁘게 찍는다고 찍어봤는데 ㅎㅎㅎㅎ

요렇게 여러가지들을 한곳에 모아놓으니깐

이쁘게 보인다

전체 차렸~~~~~


술병, 찻잔 등

[술병?, 찻잔 등]


저병이 술병이라면 한잔 담아  마시면 좋겠고

저병이 만약 화병이라면 

이쁜 꽃 한송이 꼽아 두면

향기가득하겠다


경매하는 모습

[경매장면]



다양한 물품들이 경매에 나온다

민속풍물이나 골동품뿐만이 아니라

생활용품들도 나온다


다른 일이 있어 골동품 경매장면을 동영상으로 만들지는 못한것이 아쉽지만

경매사 아저씨의 말씀도 우습







연지당 민속풍물경매장

(청도군 화양읍 연지로 224-33(유등리 775)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