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기동 청년양고기, 양고기 맛집에서 푸짐한 저녁

맛집투어 by 유형욱 2024. 4. 22.

 

출장을 다녀오신 형님이 뚱띠 3형제 모임을 소집하셨다.

장소는 장기동 맛집들이 즐비한 곳에 있는 청년양고기.

장소 추천은 친구(친구 집이 바로 앞 아파트)

 

일과를 마치고, 약속시간에 맞춰서 장기동으로 갔다.

틀림없이 뚱띠 3형제 모임은 술을 마셔야 하기에 버스타고 걸어서 갔다.

 

 

 

 

 


장기동 청년양고기

 

주소 : 대구 달서구 장기로57서길 13

(장기동 823-1)

예약전화번호 : 0504-2015-5889

주차장 없음, 가게 앞에 1대 정도 가능

공영주차장에 주차하고 살짝 걸어야 함

 

장기동 청년양고기 메뉴

 


청년양고기 사장님들이 정말 청년들이셨다. 

요즘 외식업에 뛰어드는 청년들이 많은데 아무쪼록 열심히 하셔서 좋은 결실이 있었으면 좋겠다.

매장은 넓진 않았다. 

주방을 중심으로 바테이블과 4인 테이블이 배치되어 있었다.

바테이블은 2인 손님이 이용하면 괜찮을 듯.

 

뚱띠 3형제, 대빵이 양등심 세트를 주문했다. 

술은 소주에 맥주 즉, 소맥

 

기본적인 상차림이 시작되고 불판이 놓이면서 저녁 만찬이 시작되었다.

 

 

청년양고기의 양고기가 상당히 좋아보였다.

친구말대로 맛집은 맛집인가보다 했다.

 

 

 

 

 

세트메뉴에 포함된 마늘밥과 된장밥

 

 

마늘밥은 김에 싸먹었다.

된장밥이 히든카드였다.

양고기에 술만 마시는 것보다 마늘밥과 된장밥이 있어서 숙취를 줄일 수 있을 것 같았고, 실제로도 좋았다.

 

 

청년사장님의 숙련된 양고기 굽는 솜씨 굿

요즘 고깃집에서는 대체로 구워주시는데

내 실력을 발휘할 기회는 줄었지만

대화와 식사에 집중할 수 있어서 좋다.

청년양고기에서도 너무 잘 구워주셔서 좋았다.

특히 버섯을 아낌없이 주셔서 더 좋았다.

버섯을 통으로 구우면 고기 못지 않은 맛이니까.

 

 

입에서 녹는 양고기~~~

역시 양고기 맛있다.

 

 

 

 

 

 

양고기 이에 올려진 숙주나물

이 조합이 상당히 좋았다. 

원래 숙주나물을 좋아하는데

양고기에 숙주나물 조합이 잘 어울렸다.

한마디로 맛있다. 하하하

 

 

 

그리고 마지막에 나온 오뎅탕까지 너무 잘 먹었다.

 

장기동 청년양고기에서 마늘밥, 된장밥을 시작으로 맛있는 양고기, 따라 나온 버섯과 숙주나물 그리고 마지막은 오뎅탕까지 정말 괜찮은 만찬이었다.

 

다시 한번 친구가 말한대로 청년양고기는 장기동 맛집!!!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