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성빛예술제, 수성못 불빛축제를 즐겨보세요

뷰맛집을찾아서 by 유형욱 2022. 12. 28.

수성못에서 펼쳐지는 수성빛예술제, 불빛축제를 즐겨보세요

 

 

수성못에서는 이번달 9일부터 2023년 1월 2일(월)까지 17:00 ~ 23:00까지  '빛, 가치(value)를 같이(together)보다'란 슬로건으로 빛으로 예술을 디자인하고 빛으로 공동체를 이야기하는 수성빛예술제를 개최하고 있습니다.

 

 

수성빛예술제는 사람과 소통, 예술적 상상력, 공동체의 나눔과 행복의 가치를 실현하고 추억을 나누는 불빛축제인데요, 수성빛예술학교 주민참여 작품 전시, 기획전시(상화의 뜰) 전문작가전시 (작가의 빛뜨락), 드론아트쇼, 체험 프로그램, 성탄기념 특별이벤트 등이 열리고 있습니다.

 

 

수성못을 따라서 밝게 빛나는 찬란한 불빛들이 저녁 산책을 더욱 분위기 있게 만들어 줬습니다. 수성못 위에도 불빛조형물들이 있었고요, 산책로와 상화동산에도 다양한 불빛가득한 조형물들이 들어서 있었습니다.

 

 

 

특히 상화동산에는 멋진 포토존이었습니다. 실제로 조형물들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는 분들이 많으셨는데요 수성못과 상화동산이 불빛으로 아름답게 물들었으니 그럴만도 하시죠.

 

 

특히 이곳은 제가 봐도 멋진 불빛공간이었습니다. 제가 수성못에 약속이 있어서 갈때만 하더라도 사람들이 많아서 사진찍기가 다소 어려워보였는데, 돌아올때 보니깐 늦어서 그런지 여유가 있더라고요. 이때가 9시 넘었던 것 같습니다. 혹시라도 멋진 사진을 원하시면 조금 늦게 수성못을 찾으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아울러 겨울밤인 것을 감안하시고 따뜻하게 입고 가셔야 합니다.

 

 

 

 

겨울을 상징하는 대표적인 펭귄들도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고요, 정말 다양한 불빛들이 수성못 상화동산에 마련되어 있답니다.  그러고 보니 수성빛예술제도 며칠 남지 않았네요. 춥다고 집에만 계시지말고 목도리하고 따뜻하게 입고 수성못 야간 산책해보시길 권합니다.

 

 

만화방, 디저트카페 이외에도 아기자기하게 꾸며진 포토존이 있으니 늦기전에 수성못을 찾으셔서 불빛축제를 즐기시고 인생사진을 남겨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