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구기계부품연구원/DMI] 공정자동화 및 제품 고급화를 통한 기업경쟁력 강화 지원사업 참가업체를 모집합니다.

지원사업/기업지원소식 by 유형욱 2017. 5. 14.

[대구기계부품연구원/DMI] 공정자동화 및 제품 고급화를 통한 기업경쟁력 강화 지원사업 참가업체를 모집합니다.

 

대구기계부품연구원(DMI)에서는 2017년도 대구광역시 중소 뿌리기업 육성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대구지역 중소 뿌리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하여 공정자동화 및 제품 고급화를 통하 기업경쟁력 강화 지원사업 을 시행한다.

 

 

공정혁신 및 공정제어 기능고도화를 위한 공정 자동화 지원, 제품/불량률 감소 및 생산속도 증가 등 공정능력 향상을 위한 자동화 지원, 공정단축 및 품질향상을 위한 제품 설계/해석/지원 연계 공정 자동화 지원, 작업자의 안전성 보장 및 산업재해 방지를 위한 자동화 공정 지원 및 생산환경 친환경/저에너지화 전환지원 이 주요 사업내용으로 사업기간은 2017. 6 ~ 2017. 9 까지 4개월동안 진행된다.

 

 


지원금 건당 최대 18,000천원(민간부담금 미 포함금액)으로 지원조건은 ▶ 지원기관에서의 직접 구매지원 ▶ 사업비는 직접사업비(자동화 설비비, 재료비, 해석비 등)만 책정 ▶ 출장비 및 회의비 등 간접성 경비 책정 불가 등이다. 아울러 선정기업의 민간부담금은 시비 지원금의 22%이상이며 최종 지원금은 선정 평가위원회 심의 결과에 따라 결정된다.

 

 

지원대상은 대구지역 소재 뿌리산업 관련 기업 으로 표면처리, 주조, 단조, 열처리, 금형, 소성가공 등이 포함된다. 하지만 다음과 같은 경우 지원 대상에서 제한된다.

 

 

신청서는 2017. 5. 24(수) 18:00 까지 방문 및 우편접수를 통해서 접수 하며, 신청서는 (재)대구기계부품연구원 http://www.dmi.re.kr 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제출서류는 다음과 같다.

 

 


공정자동화 및 제품 고급화를 통한 기업경쟁력 강화 지원사업은 다음과 같은 절차를 통해서 진행된다.

 

 

운영요령상의 평가기준에 의거 신청 기업에 대한 선정평가가 실시되며, 선정기준은 ▶ 신청과제의 수행능력 및 이해도, 사업 계획의 구체성 및 적정성, 지원효과 및 파급성 등을 검토하여 각 평가항목별 점수를 합산하여 선정되며 ▶ 본 지원 사업에 적극적 참여 의사 및 성과 도출의지가 있는 기업에 가점이 부여된다.

 

하지만, 접수기간 내 신청서 구비서류 중 필수서류를 미제출한 경우, 공고한 지정 양식 이외의 양식으로 작성하여 제출하는 경우, 신청서 및 계획서의 허위 기재 또는 사전 협의 없이 일방적으로 계약 일정 등을 지연하는 경우는 지원 대상에서 제외하거나 선정을 취소한다.

 

본 사업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재)대구기계부품연구원 홈페이지 http://www.dmi.re.kr 나 전화 053-608-2309, 2306 으로 확인하면 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