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 대구 전국우수시장박람회 먹거리장터 다녀왔습니다.

행사,포럼 등 by 유형욱 2016. 10. 21.

2016 대구 전국우수시장박람회 먹거리장터 다녀왔습니다.

 

오늘 부터 일요일까지 대구 엑스코에서 전국의 유명 전통시장이 참여하는 2016 전국우수시장박람회가 개최된다.

저도 관련이 있어서 참석하는 길에 참새가 방앗간을 쉽게 못지나가듯이 좋은 장면을 그냥 지나치지 못하고 마구 찍었습니다.

 

전국의 전통시장 대표먹거리들이 한곳에 모여있는 먹거리장터!!!

 

지금부터 그 맛난 먹거리를 만나러 가보겠습니다. 이 모든 전통시장의 먹거리를 다 먹어보려면 식성도 좋아야겠지만, 각 시장을 한곳에서 만날수 있기때문에 한곳 한곳 돌아다니지 않아도 되는 엄청난 장점이 있네요

 

마침 점심시간이어서 그런지 이미 많은 분들께서 자리를 잡고 각 지역 전통시장 대표 먹거리로 식사를 하고 계셨습니다.

 

지난번에 포스팅한 속초관광수산시장도 반갑게 나와 있네요

닭강정으로도 유명하지만 아바이 순대도 엄청 유명한 곳이죠.

안동구시장 글로벌명품시장으로 선정된 곳이기도 합니다.

곧 본격적인 사업이 시작될 예정이죠

안동구시장은 무엇으로 유명할까요??? ㅎㅎㅎㅎ

바로 바로 안동찜닭 ㅎㅎㅎ

 

옛날통닭, 옛날핫도그, 무침회, 어묵 아~~ 제가 좋아하는 것들입니다.

먹음직스럽게 보이시죠?

물론 사먹었습니다.

2개 1000원

 

인천 정서진중앙시장도 달강정이 유명한가 봅니다.

 

사장님의 여유 있는 포즈~~

 

 

 

 

 

 

 

 

 

 

 

빈대떡~

 

 

 

 

 

 

 

 

 

 

 

 

 

 

 

 

포항죽도어시장은 어시장답게 다양한 수산물로 장을 열었네요

 

 

 

더 많은 사진을 찍었는데 못올리겠습니다.

ㅠㅠ

 

대구나 인근에 계시는 분들은 가족끼리 꼭 한번 가보십시오

전시관에서는 전통시장 골동품을 비롯해서 전통시장의 특산물이 전시 판매되고 있습니다.

 

 

제가 제가 올린 사진과 글로 그 맛과 느낌을 그대로 전달하기에는 그 한계가 많이 느껴집니다.

가족들과 아침을 굶으시고 나들이 하시면 정말 즐거운 하루를 보내실 수 있을 겁니다.

 

강추해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