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경북중부지역 상생네트워크 개최

행사,포럼 등 by 유형욱 2015. 9. 7.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경북중부지역 상생네트워크 개최

"상생만이 살길이다"

 

경북중부지역 상생네크워크가 주관하고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 후원하는 "경북중부지역 상생네트워크"를 지난 9월 6일(토요일) 금오산에서 를 개최했다. 이 날 행사에는 지역의 소상공인, 전통시장, 상점가 및 유관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하여 상호 상생 방안을 토론하고 마련했다.

 

이인선 경상북도 경제부지사, 남유진 구미시장, 김경숙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대구경북지역 본부장 등이 참석하여 상생네트워크에 참석한 약 150여명의 지역 소상공인, 전통시장상인 등을 격려했다. 특히 유종태 (사)경북중소상공인연합회 회장은 개회사를 통해 소상공인, 전통시장, 상점가 들이 함께 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하는 바램을 밝히기도 했다.

 

 

 

 

형곡전망대까지 산행을 한 뒤 각 조별로 상생을 위한 실천방안을 토론하고, 실천함으로써 소상공인들의 활성화를 도모하는 자리가 되었다. 특히 김경숙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대구경북지역본부 본부장이 말한 "상생만이 살길이다"는 참석한 모두에게 큰 화두를 던졌다.

 

한가지 아쉬운 점이 있다면, 지역 경제 살리기에 많은 언론이 참석해서 상생네트워크를 홍보하고, 보다 많은 지역의 소상공인들이 함께 할 수 있는 자리가 될 수 있도록 협조했으면 한다. 10월에 안동에서 개최되는 상생네트워크에는 많은 지역의 소상공인들이 참여해서 상생의 길을 모색했으면 한다. 더불어 상생네크워크 행사가 성공적으로 진행될 수 있도록 숨어서 노력한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대구경북지역본부 관계자 모두에게 감사드리며, 더욱 더 지역 소상공인들에게 큰 힘이 되어 줄 것을 부탁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