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구광역시종합복지회관] 2021년 하반기 교육과정 시간강사를 모집합니다.

취업지원&정보/구인정보 by 유형욱 2021. 8. 11.

대구광역시종합복지회관에서는 2021녀 하반기 교육과정을 운영하면서 자기개발과정 및 문화교양 아카데미과정의 시간강사를 모집한다.

대구시종합복지회관2021년도하반기시간강사공개모집공고문.hwp
0.03MB

 

1. 모집부문 및 인원

 

대구시 종합복지회관에서 모집하는 시간강사는 자기개발과정(라떼아트, 홈패션 누비 2개 과정)과 문화교양 아카데미(생활영어(주간), 생활영어(야간), 중국어회화(주간), 중국어회화(야간), 카페베이커리 5개과정) 으로 총 7명을 모집한다.

 

라테과정은 라떼아트 이론 및 실습, 실전 자격대비, 홈패션 누비과정은 초보자를 위한 침구류 및 생활소품 맞춤 제작, 생활영어(주간)은 실생활에 유용하고 다양한 기본 생활영어, 생활영어(야간)은 실생활에 유용한 생활회화, 여행영어, 중국어회화(주간/야간)은 발음부터 기본회화까지 재미있게 배우는 생활 중국어, 카페 베이커리는 카페메뉴와 함께하는 베이커리 쿠킹클래스를 각각 내용으로 한다.

 

 

※ 강좌 모집결과 정원의 70% 미만으로 해당강좌가 개설되지 않을 경우에는 최종 선정 후라도 위촉하지 않음 수 있음

 

2. 지원자격 및 수당

 

대구광역시 종합복지회관의 시간강사 지원 자격은 25세 이상 ~ 60세 이하인 자 (2021. 9. 6.(월) 개강일 현재)로서 ① 해당분야 1년 이상 강의경력자(국내대학, 교육기관, 학원 등) ② 해당분야의 4년제 대학이상 졸업자 ③ 해당분야의 자격증 소지, 강의 및 실무 경력자(1년 이상 경력) ④ 기타 이와 동등한 자격이 있다고 인정 되는 자 등의 4가지 조건  중에 하나 이상에 해당하고 지방공무원법에 따라 결격사유가 없는 자여야 한다.

 

 

시간강사로 활동하는 경우 수당은 1시간당 35,000원이며 소득세, 주민세 등 세금을 원천징수 한 뒤에 차액을 지급한다.

 

3. 접수방법 및 심사방법

 

시간강사 원서접수는 2021. 8. 18.(수) 18시까지 방문 및 우편 그리고

이메일(rogedin@korea.kr)로 가능하다.

접수처 : 대구광역시 달서구 성당로 187 대구광역시 종합복지회관 교육운영팀

 

 

접수시에는 신청서, 이력서, 자기소개서, 강의 계획서, 개인정보수집/이용동의서(이상 서식참조)과 최종학력증명서 및 기타 관련자격증, 경력증명서(해당자)를 제출해야 한다.

 

 

심사는 1차 서면심사 → 2차 면접심사(서면심사 선정자 대상)로 진행된다. 

면접심사는 2021. 8. 26.(목) 14시로 예정되어 있으며 서류심사(서면심사) 고득점자순으로 3배수를 면접대상자로 한다.

최종합격자 발표는 2021. 8. 30(월) 선정자에 한해 개별통지할 예정이다.(참고로 이상의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기타 유의사항 등은 첨부된 공고문을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고, 자세한 사항은 대구광역시 종합복지회관 교육운영팀 053-803-7803으로 문의하면 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