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1/0115

[경북바이오산업연구원] 2021년도 제1차 직원채용 공고(총8명) 연봉정보 포함 경상북도 안동시에 소재하고 있는 (재)경북바이오산업연구원에서는 2021년 1차 직원 채용(계약직 8명)한다. (재)경북바이오산업연구원은 바이오산업 육성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활에 기여할 목적으로 2004년에 설립됨 1 선발예정인원 2021년도 제1차 직원채용에서는 공개경쟁시험 형태로 사업화 지원(나급, 3명), 인프라기반구축(나급, 2명), 재배 및 천연물 분석(나급, 2명) 그리고 안전 및 품질관리(나급, 1명) 등 총 8명을 계약직 형태로 채용할 예정이다. 채용되는 8명은 규제자유특구혁신사업육성사업의 업무를 담당하게 되는데 사업화 지원 분야의 경우 실무전담(기업지원, 대외협력, 네트워킹, 성과관리 실무 등), 인프라 기반구축 분야는 기반구축사업 실무전담(구축 예정방비 규격검토, 장비도입 실무 등), 재.. 2021. 1. 30.
2021년 대구광역시 양성평등기금사업 공모 대구광역시(담당부서 여성가족과)에서는 양성평등 실현 및 촉진을 위하여 비영리민간단체, 비영리법인 또는 대구광역시 소재 대학교 및 대학에 소속된 연구기관을 대상으로 「2021년 대구광역시 양성평긍기금사업」을 공모한다. 1 신청자격 대구광역시 양성평등기금사업의 신청자격은 ▶「비영리민간단체지원법」제4조에 따라 대구광역시장으로부터 등록증을 교부받고 주된 사무소가 대구광역시에 소재하는 비영리민간단체, ▶ 「민법」제32조에 따라 주관부처 또는 대구광역시로부터 허가를 받은 법인으로서 주된 사무소(또는 지부사무소)가 대구광역시 내에 소재하는 비영리법인, ▶대구광역시 소재 대학교 및 대학에 소속된 연구기관 등이다. 2 부문별 세부사업 수행내용 공모하는 양성평등기금사업의 부문으로는 ▶ 여성의 사회참여 확대, ▶ 건강가정 .. 2021. 1. 29.
[남산동 금강산보쌈] 멘토링하는 학생과 돼지국밥 한 그릇 시간 참 빠릅니다. 금강산보쌈에서 멘토링하는 학생과 함께 돼지국밥 한 그릇 먹은 것이 벌써 10일 정도 지났네요. 새해가 밝은 지가 어제 같은데 벌써 1월 하순입니다. 그 동안 바쁘게 보냈습니다. 1월 초에 정말 추웠지요. 소한 추위를 단단히 치뤘습니다. 소한 추위가 끝나갈 즈음, 멘토링을 위해서 학생과 만났습니다. 아침부터 창업관련해서 멘토링을 하고 제가 점심을 사주기로 했습니다. 마침 학생집 방향에 제가 가끔씩 들리는 남산동 돼지국밥골목이 있어서 레츠 고고 했습니다. 남산동 돼지국밥골목의 제 단골집입니다. 주머니 사정이 여의치 않았던 시절, 친구와 함께 국밥 2 그릇에 소주 1병씩 나눠마시기도 했던 곳입니다. 그때 가격보다는 올랐지만 여전히 국밥 한 그릇에서 소주 1병이면 행복한 곳입니다. 크크~ 그.. 2021. 1. 26.
[구미전자정보기술원 GERI] 원장 초빙 재공고 구미전자정보기술원(GERI)에서는 기술원 운영과 지역산업발전을 선도할 창의적이고 역량을 갖춘 원장을 초빙한다.(재공고) ※ 구미전자정보기술원은 산/학/연/관의 유기적인 협력을 통하여 지역 전략산업과 차세대 성장 동력산업 육성/지원을 목적으로 설립됨 1 지원자격 및 채용조건 구미전자정보기술원 원장직에 대한 지원자격은 ▶기술원 관련 분야에 관한 식견이 풍부하고 덕망이 있는 자, ▶정부 고위공무원(2급 이상)으로서 경륜을 가진 자, ▶연구기관 등 조직경영에 경륜과 식견을 가진 자, ▶기술원 경영혁신을 적극 추진할 수 있는 자, ▶국제 감각과 미래지향적 비전을 가진 자, ▶국가공무원법 제33조 각호의 1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 등 이다. 3년 계약직 형태로 채용되며 연봉 및 수당은 별도 계약에 따라 정하게 된다... 2021. 1. 2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