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1011

월성동 로즈스크린골프에서 짜장면 내기 !! 월성동 로즈스크린골프에서 짜장면 내기 !! 모처럼 친구가 스크린골프 한번 하자고 연락이 왔습니다. 얼마전 필드에서 저에게 낙담한 경험이 있는 친구입니다. 그날 저는 신들린 날이었거든요 물론 평균으로 보면 저 보다 훨씬 실력도 좋고, 심지어는 언더를 기록한 적도 있습니다. 암튼 이렇게 스크린골프 벙개가 성사되었습니다. 달랑 2명이서 ㅎㅎㅎ 저도 달서구에서 일을 보고 있는 중이었고, 친구도 퇴근하고 집으로 귀가하는 중이라서 월성동 CGV 뒷편에 있는 로즈스크린골프에서 만나 짜장면 내기를 했습니다. 일단 주차장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사진에는 전부다 들어가지 않았지만 왼편에 2중 주차를 하면 약 10대가량 더 주차가 가능합니다. 익숙한 스크린골프장~~ 거의 비슷비슷할 겁니다. 로비가 넓어서 대기하거나 저희처럼 .. 2018. 10. 24.
황금동 기장산곰장어바다장어, 새로운 만남이 가져다 준 상큼함 기장산곰장어바다장어, 새로운 만남이 가져다 준 상큼함 친구가 새로운 모임을 소개해줘서 함께 하게 되었습니다. 한달에 한번 모임을 가지면서 친목을 도모와 교류를 모임입니다. 여러 분야에 종사하는 분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소통과 교류를 통해 상생을 도모한다고 들었습니다. 모임의 장소는 수성구 황금동 기장산곰장어바다장어!! 저는 처음 가 보는 곳이었습니다. 첫 참석이라 약속시간보다 10분정도 일찍 도착했습니다. 음 아무도 안오셨나???? 퇴근시간이다 보니 약속시간에 딱 맞춰서 오시려나 봅니다. 저는 잠시 앉아서 스마트폰 게임 좀 ㅋㅋㅋㅋ했는데 에혀 역시 게임은 시간이 어떻게 흘렀는지 모를정도로 지나가버리네요 친구에게 나 지금 황금동 기장산곰장어바다장어 집앞인데 언제 오니? 하고 했더니 이미 와 있답니다. 헉!!.. 2018. 10. 23.
대구가톨릭대학교, 대구경북창업포럼 회의 대구가톨릭대학교, 대구경북창업포럼 회의 지난 16일, 대구가톨릭대학교를 다녀왔습니다. 대구경북창업포럼이라고 스타트업을 위한 포럼을 기획하시는 교수님과 함께 할 분들을 뵙고 의견을 나누기 위해서 다녀왔습니다. 대구가톨릭대학교는 모처럼만에 와보네요 한 10년 전쯤에는 공대에서 강의도 했었는데 모처럼 들어가보니깐 설레기도 합니다. 이날 미세먼지가 많아서 하늘이 깨끗하게 보이질 않았습니다. 하늘만 맑았다면 아마 대구가톨릭대학 캠퍼스를 사진찍으러 이리 저리 다녔을껍니다. 대학교는 언제 방문해도 기분이 좋아집니다. 살짝 들어와서 회의만 하고 나가는 것인데도 제가 대학생이 된듯 설렙니다. 오늘 회의가 있을 산학협력관입니다. 산학협력은 대학에서 외부 기관과 추진하는 대부분의 사업을 주관하고 있죠!!! 1층 편의점 앞 .. 2018. 10. 22.
가을은 가을인가 봅니다. feat. 대구한의대학교 삼성캠퍼스(경산) 가을은 가을인가 봅니다. feat. 대구한의대학교 삼성캠퍼스(경산) 대구한의대학교 삼성캠퍼스를 오후에 다녀왔습니다. 제가 작은 도움을 드리고 있는 선배께서 진행하시는 프로젝트가 있어서 참관차 다녀왔습니다. 가을과 커피 그리고 사람!!! 근래에 찍은 사진중에 마음에 드는 사진입니다. 경산에 위치하고 있는데 대구한의대학교 경삼캠퍼스가 아니고 삼성캠퍼스입니다. 삼성그룹과 관계가 있을까? 아닙니다. 여기서 삼성은 三聖 세명의 성현이라는 뜻입니다. 원효, 설총, 일연의 출생지를 의미하는 삼성현이라는 것에서 착안 삼성캠퍼스로 명명되었다고 합니다. 대구한의대학교 삼성캠퍼스 인근에는 삼성현역사문화공원도 조성되어 있습니다. 다시 가을이야기로 돌아와서 ㅋㅋ 대구한의대학교 캠퍼스 입구입니다. "세계를 보자" 한의대학교는 올.. 2018. 10. 1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