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635

2018년 6월 아트갤러리 페이지하우스에서 열린 정나눔식탁!! 2018년 6월 아트갤러리 페이지하우스에서 열린 정나눔식탁!! 매월 마지막 주 금요일 따뜻한 식탁이 차려집니다. 일명 좋은사람들의 정나눔식탁!! 핫플레이스나 이색적인 카페 등을 찾아서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사람들이 작은 음식테이블로 정을 나누는 테이블입니다. 지난 5월에는 수성구 헌터스문에서 열렸구요 이번 6월달에는 아트도서관, 아트북카페갤러리인 페이지하우스에서 열렸습니다. 입구부터 범상치 않았습니다. 사진을 정말 많이 찍었는데 아트도서관 페이지하우스에 대해서는 다시 한번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보여드릴 것이 너무 많아서 자칫 함께 포스팅했다가는 정나눔식탁도 페이지하우스도 제대로 보여드릴 수 없을 것 같아서 나눠서 하도록 하겠습니다. 주차는 만촌보성타운 아파트 내에 하시면 됩니다. 010-6584-.. 2018. 6. 30.
대구고등학교, 2018년 총동창회장배 기별당구대회 대구고등학교, 2018년 총동창회장배 기별당구대회 지난 6월 24일 지산동 동그라미당구클럽에서 대구고등학교 총동창회장배 기별당구대회가 달구당구회 주관으로 개최되었습니다. 당구대회에 참가하면서 그 모습을 사진으로 정리해봤습니다. 몇년전까지는 저도 당구선수로 참가에 의의를 두고 출전했으나 이번에는 사진도 찍고 블로그에 남겨볼까해서 대회장소로 가게되었습니다. 그런데 출전하기로 한 동기가 일이 생겨서 갑자기 대타로 출전!! 암튼 기별당구대회의 모습을 사진으로 쭈욱~~ 지금부터 정리해보겠습니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경기장인 동그라미당구클럽에 도착하니 입구에서 선수등록등 절차를 밟고 있었습니다. 한쪽 귀퉁이에 자리잡은 저희 30대 동기들입니다. 어찌하다 보니 참석한 7명 중에 6명이 선수로 뛰었습니다. 실제로는 5명.. 2018. 6. 29.
[신천동 포항물회] 대청회초밥에서 한그릇 합니다. [신천동 포항물회] 대청회초밥에서 한그릇 합니다. 지난 월요일 신천동에 있는 대구테크노파크를 방문하고 왔습니다. 업무도 있었고, 제가 근무했던 곳이라 모처럼 인사도 할 겸 다녀왔습니다. 점심시간보다는 조금 일찍 갔었는데 어떻게 인사를 하다보니 점심시간과 겹치게 되었고 선배와 함께 식사자리를 하게되었습니다. 낮에는 햇살이 보통이 아니었습니다. 이런 날에는 시원한 음식이 딱 어울리죠 선배가 저를 데리고 간 곳은 포항물회를 먹으러 한번씩 온다는 대청회초밥 이었습니다. 간판에 녹슨 걸보니 꽤 오랫동안 영업을 한 것 같습니다. 제가 테크노파크에서 근무하기 전부터 있었다고 선배가 알려주시네요 입구를 들어서자 말자~ 사장님 물회 2개요!!! 자리에 앉자 말자 제일 눈에 띄는 게 있었습니다. 방위에 난 구멍입니다. 제.. 2018. 6. 29.
[광주경제고용진흥원] 빛고을재도전지원사업 제4기 교육생 모집 재공고!!! [광주경제고용진흥원] 빛고을재도전지원사업 제4기 교육생 모집 재공고!!! 광주광역시경제고용진흥원에서는 성실하게 사업하다 실패한 재기도전자에게 희망의 동반자가 되어드리기 위한 "빛고을 재도전 지원사업"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휴업 또는 폐업 등으로 기업활동을 중단한 자 중 재창업을 희망하는 자 또는 재창업 후 3년 이내인 중소기업의 대표자를 대상으로 15명을 2018. 6. 29(금)까지 모집할 예정이며 지원대상자는 2018. 7. 4(수) 선정할 예정이다. 선정된 대상자에게는 ○ 재도전 역량 강화교육 : 기업가 정신 기본교유, 신용회복, 실패 원인 분석 등 ○ 집중멘토링 : 사업모델 구체와 및 사업계획서 작성 지원, 신용회복 컨설팅 등 - 사업화 지원 : 평가 후 창업진흥원 패키지형 재도전 지원사업, 중소.. 2018. 6. 2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