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1041

나를 위한 사치~~ 슈퍼 그레잇?? from 김생민의 영수증 To 유형욱 ㅋㅋㅋ 나를 위한 사치~~ 슈퍼 그레잇?? from 김생민의 영수증 To 유형욱 ㅋㅋㅋ 한번씩 늦은 밤 일을 할땐 케이블 TV를 켜 두는 경우가 있다 이때 간혹 시청하는 프로그램 김생민의 영수증 오늘도 작업중 켜둔 TV에서 영수증 재방송중이다. 나름 아끼고, 절약하고, 리사이클링을 선호하는 스타일 ㅎㅎㅎ 김생민의 영수증을 보면 웃음도 있고, 삶의 지혜도 보인다. 아~ 물론 일반인으로 좀 지나친 생각이라고 들 때도 있다 돈 모으겠다는 절실함이 있느냐? 없느냐? 결국 저축과 미래는 절심한의 차이 오케이 그레잇 드립니다.ㅎㅎㅎㅎ 진짜 맞는 말 같다. 돈은 안쓰는 것이다. 다른 말로 돈을 써야 할 곳에 정확히 쓰는 것이다. 즉, 헛돈을 쓰는 것은 아니다. 인정 !!! 영수증을 보면 나오는 단어 스튜핏!! 저는 어떤 스.. 2017. 10. 31.
[엑셀양식] 국화의 계절 2017년 11월 캘린더(달력) 프로젝트 일정관리(스케쥴러) by...유형욱 [엑셀양식] 국화의계절 2017년 11월 캘린더(달력) 프로젝트일정관리(스케쥴러) by...유형욱 국화의 계절 가을입니다. 11월에는 입동과 소설이라는 절기가 들어있네요 입동은 말 그대로 겨울로 접어든다는 것이고, 소설은 小雪 작은 눈 즉, 이때부터 눈이 오기 시작한다고 합니다. 참 신기하게도 거의 맞는것 같습니다. 선조들의 지혜 역시 딱입니다. !!! 수목원 등을 방문하시면 깊어가는 가을의 향을 선물하는 국화를 만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저는 10월의 마지막날 대구수목원을 찾아가볼까 합니다. 이번달 한줄의 글은 베이컨이 남긴 말입니다. 현명한 자라면 찾아낸 기회보다 더 많은 기회를 만들 것이다. A wise man will make more opportunities than he finds. 201.. 2017. 10. 30.
지금 북성로에서는 북성로축제가 한창입니다. 지금 북성로에서는 북성로축제가 한창입니다. 막 북성로축제를 다녀왔습니다. 한때 전국을 대상으로 호령했던 대구의 명물고리 북성로공구골목에서는 북성로축제가 열리고 있습니다. "손으로 만드는 미래" 라는 주제로 깍고, 조이고, 만들수 있는 축제입니다. 가족 단위의 관람객이 눈에 많이 뜨입니다. 깡통을 가지고 무엇을 만들고 있을까요? 다름이 아니라 화로~~ 야외에서 사용할 수 있는 화목난로, 화목화로를 직접 만들 수 있습니다. 나무가운데 있는 쇠로 만들어진 것 역시 나무를 연료로 하는 화로(난로) 입니다. 커피볶는 목수~ 이름이 참 정겹습니다. 커히는 직접 볶아서 내려주시네요 지나시는 분들이 한잔씩 하고 계십니다. 앗 밑에 있는 저것은 저도 가지고 있는 거네요 야외 버너~ 국도를 달리면서 가끔 커피한잔 마실때 .. 2017. 10. 29.
남산동으로 떠나는 작은 도시여행 남산동으로 떠나는 작은 도시여행 남산동에 있는 이모님 댁에 고구마를 가지러 가는길에 잠시 차를 세우고 산책을 했습니다. 나름 도시여행이라고 ㅎㅎㅎㅎ 지난 주에 있었던 대구스트리트모터페스티벌에 참가한 친구가 남산동 골목길에 벽화작업이 진행중이라는 말을 했는데, 얼마나 진행되었는지도 궁금하고 해서 잠깐 시간을 내서 돌아보기로 했습니다. 여기 위치는 남산공영주차장과 대구에서 아주 오래된 명덕초등학교 뒷편이 만나는 지점입니다. 파란 하늘에 기구들이 둥실둥실 떠다니네요 골목이 끝나는 지점은 지난주의 여운을 그대로 가지고 있는 남산동 자동차부속골목~~ 대경모터스 쪽으로 난 작은 골목으로 들어가봅니다. 혹시나 했는데 여기에도 벽화가 그려져있네요 남산동에는 아직 작은 골목들이 많이 있습니다. 한때에는 대구의 중심지 역.. 2017. 10. 2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