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엑셀양식] 2017년 6월 달력(캘린더) 프로젝트 일정관리(스케쥴러) 및 월중계획...by 유형욱

경영학특강/기업문서 엑셀양식 by 유형욱 2017. 5. 31.

[엑셀양식] 2017년 6월 달력(캘린더) 프로젝트 일정관리(스케쥴러) 및 월중계획...by 유형욱

 

매달 말쯤에 캘린더를 올리다보면 한달이 너무 빨리 간다는 생각이 듭니다. 2017년 시작이 어제 같은데 헐~ 벌써 5달이 지나가버렸네요. 개인적으로 올해는 바쁘기도 하고 힘들기도 하고 별별일들이 많이 생기네요

 

이런게 인생인가하는 생각도 해보고, 극복해야지 하는 다짐도 해보지만 쉽게 풀리지 않는 숙제들이 있더군요.

 

 

절대 어제를 후회하지 마라. 인생은 오늘의 나 안에 있고 내일은 스스로 만드는 것이다.

 

Never regret yesterday. Life is in you today and you make your tomorrow.

 

L. 론 허바드

 

이렇게 좋은 글은 어제를 후회하지 말라고 하는데 후회가 되네요. 어제를 충실히 살지 않은 것 같아서.... 내일을 충실히 살려면 잘라버릴 것들은 과감히 잘라버릴 용기가 필요하겠지요? 내일 부터는 무엇이 중요한지 고려하면서 살아보려고 합니다.

 

좋은 밤되세요

 

 

2017년6월.xlsx

 

2017년6월.pdf

 

 

2017년 6월 프로젝트 진행상황 엑셀파일 캡쳐화면입니다.

 

 

2017년 상반기 잘 마무리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무더위로 올해는 많은 분들이 고생하실 것 같은데, 건강관리 잘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