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해/독일마을/맥주축제] "불휘기픈 10월의 어느 멋진 날" 가을축제를 다녀와서...

일상이야기 by 유형욱 2016. 10. 3.

[남해/독일마을/맥주축제] "불휘기픈 10월의 어느 멋진 날" 가을축제를 다녀와서...

 

10월 1일(토)~2일(일)일 황금연휴기간에 대한민국의 보물섬 남해에서 열리는 독일마을 "맥주축제"를 다녀왔다.

올해 세운 목표중에 하나가

"훌쩍 떠나는 여행"인데, 기회가 딱 맞아떨어서

10월 어느 멋진 날 !!!

보물섬 남해 독일마을 에서 열리는

옥토버페스트 "맥주축제"를 드디어 다녀왔다.

 

남해 독일마을 맥주축제, 옥토버페스트

[남해 독일마을 맥주축제, 옥토버페스트]

 

여행한다는 것을 힐링이라고 많이 표현하는데

힐링이라기보다는 나의 다른 모습을 볼 수 있는 기회가 아닐까?

(주절주절임 ㅎㅎㅎㅎ)

 

올해 맥주축제는 "불휘기픈"이라는 주제로 파독광부와 파독간호사들의 애환어린 그분들의 삶과, 독일마을을 형성하게된 과정을 알리는 등의 의미와 볼거리를 준비했다. (사실 뒤에서 눈물을 조금 흘렸다. ㅋㅋㅋ 아주 감성적임)

 

그분들의 노력이 있었기에 우리가 지금 축제를 즐기고 있는 것이니까!!!

 

자 이제 열심히 찍어온 사진을 방출해야지

 

헉 헉 헉

맥주축제로 인해 교통을 통제해서

걸어서 독일마을 올라가는 길!!!

 

편의점에 갈일이 생겨서 2번 왕복했는데

다이어트의 필요성을 또 한번 절감 !!!

 

광장입구에 제7회 독일마을 맥주축제를 알리는 대형 포스터(?)

 

 

독일마을 맥주축제가 개최되는 광장에 도착 !!!

 

독일 아리랑이 되어~

 

아직 축제가 개회되기 전인데

이미 많은 분들께서 자리 잡고 맥주와 독일 소세지를 드시면서 자리를 잡고 있었다.

 

 

오크통을 가져다 놓고 서서 즐길 수 있도록 한 광장의 한쪽 !!!

 

 

독일마을 주민이 직접 운영하는 부스들 !!

도착하자 말자 제일 먼저 소세지 부터 흡입

역시 사진을 못찍었네

정말 배고팠음(도착 시간 12:30분)

 

입구쪽에서 쿠폰을 사서 맥주와 소세지를 받으면 됨

 

 

독일맥주도 홀짝 홀짝

 

 

아래 보는 곳에서 소세지도 받아와서

바로 흡입완료

 

맥주 한잔과 소세지로 배를 채운다음

독일마을 전경을 휴대폰으로 찍어봤다.

 

 

참 이쁘다라는 생각이 절로 든다.

 

독일마을 맥주축제 행사전에 쭈욱 돌아다니면서 찍어본 사진들 !!!

 

이번 독일마을 맥주축제에서 제일 인기가 있었던 집중에 하나 일듯

줄이 장난이 아니었음

 

철판콤보 세트 20,000주고 사서 맥주 투샷~

아 배불러~

 

소세지를 많이 먹어서 청량음료가 마구 땡겨서 콜라 한캔 마셨던 집 !!!

 

 

 

전구 에이드 이뻤어요~~~

역시 한병 마셨다는

 

 

다양한 안주꺼리 !!!

 

 

먹으면서도 살찌는 소리를 느꼈다 !!!

이래가 다이어트는 할 수 있을 지

역시 다이어트는 내일부터인가 ㅠㅠ

 

 

첨 봤음 족발 바베큐~

배가 너무 불러서 맛을 못봤는데

내년에는 너를 1번으로 선택하겠어 !

 

 

우리에게 충성을 다하는 치킨 !!

치킨과 함께 크롬바커 1000CC 들어간다

마셔라 마셔라 쭈쭈쭈쭈~~

 

 

내가 생각해도 참 잘마신다. ㅎㅎㅎㅎㅎ

 

요기까지 하고서는 잠시 사라졌음

저두 사람인지라 휴식이 필요했음

저녁 공연을 보기위해서 잠시 휴식(쿨~쿨)

 

잠시 휴식뒤에 광장에 다시 올라오니

비닐장막이 설치되고

포스가 느껴지는 아저씨가 움직인다.

 

 

뜨악~

밑그림도 없이~

결국은 이렇게 완성되었다

 

 

파독광부와 간호사를 그렸던 것이다.

 

이제 본격적인 행사시작!!!

환영퍼레이드

 

 

독일 바이에른민속공연단도 함께 퍼레이드에 참석하고

 

 

남해군 취타대의 행렬

 

 

남해 독일마을 맥주축제의 주인공이기도 한 이들의 행렬~

 

 

드디어 남해 독일마을 맥주축제 공식개막 !!!!

오크통에 맥주가 콸콸~~

 

 

 

 

필하모닉오케스트라~

지휘자님 멋쟁이!

 

약간의 댄스도 보여주시고 ㅋㅋㅋ

멋쟁이 !!!

 

 

 

어라 저 친구는 "김태우"

 

 

 

 

자 지금부터는 DJ퍼포먼스와 젊은이들의 열기가 가득한 현장

 

 

 

어린이도 흥이 나고

역시 축제엔 젊음이 느껴져야 함

 

 

화장실 다녀오는 길에 맥주축제가 한창인곳을 담아 봤습니다.

아름답네요

 

 

그리고 제 캐리커쳐~~ㅋㅋㅋ

살이 통실 통실~

역시 다이어트 절감 !!!

 

 

헉 헉

등산하는 것보다

글쓰는게 더 힘드네요

재미나게 즐긴 축제를 다 담기에는 제 글실력도 짧고

그 느낌 전달도 힘드네요

 

역시 축제는 직접 체험하는 것이 최고라는 생각이 듭니다.

내년에도 꼭 가서 제대로 함 즐겨 볼랍니다.

 

이상 대한민국 보물섬 남해

독일마을 맥주축제 후기였습니다.

 

우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1년동안 다이어트 내일 부터 합니다.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