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령 코스모스 축제 『콫페스티벌』을 다녀와서...by 유형욱

일상이야기 by 유형욱 2016. 9. 26.

고령 코스모스 축제 『콫페스티벌』을 다녀와서...by 유형욱

 

9월 24일 고령 코스모스축제 "콫페스티벌"을 다녀왔습니다.

 

콧 = 코스모스 의 "ㅋ" 과 꽃의 합성어

(고령 코스모스 축제의 브랜드네임입니다)

 

활짝 핀 코스모스에 벌에 붙어 있습니다.

 

활작 핀 코스모스와 대가야교

 

 

고령입구들어서면 제일 먼저 보이는 게 있습니다.

 

 

이곳이 대가야 고령임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고령시외버스터미널 방향에서 걸어서 가는 중에 현수막과 터널이 저에게 기대감을 가득 채워줬습니다

두두두두두

 

 

모듬내길, 모듬내 통문

 

짜쟌

 

개통을 하는 대가교를 중심으로 코스모스가 활짝 피어 있었습니다.

정말 코스모스축제 라 불릴만 했습니다.

 

 

코스모스는 가을의 전령사라 불릴만 합니다.

 

 

급하게 몇장 찍어봤습니다.

 

 

 

하트로 만들어진

포토존

 

이쁜 꽃에는 벌이 있군요

 

 

일찍 오신 분들이 코스모스 축제를 즐기고 계셨습니다.

노부부의 사진을 찍어주는 젊은 총각 !!!

 

코스모스 속에서 추억을 만드시는 분들

 

중년부부의 셀카~~~

 

작가처럼 보이시는 분의 촬영~

 

카메라에 담은 사진을 많은데 어떻게 정리해서 올려야 할지 ㅠㅠ

너무 많아도 탈이네요

 

 

SBS 일일드라마 "당신은 선물" 에 배경중에 한곳인 파머스마켓입니다.

고령 대가야 로컬푸드협동조합 에서도 나오셨어요

 

더불어 체험과 플리마켓을 만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뜨거운 햇볕아래에서도

플리마켓으로 참석한 우리 젊은 두 친구입니다.

저 윙크를 저를 향한 윙크(사실 연출입니다만 ㅎㅎㅎ)

 

젊은 친구들이 자기 꿈을 위해 노력하는 모습이 참 아름답습니다.

나중에 필요하면 연락줘요~~~

 

체험행사를 즐기고 있는 어린이들입니다.

 

 

 

 

 

덥고 땀도 많이 흐려서 잠시 쉬러 가는 길에 만난

배꼽이 눈에 확 들어오는 애기 사자입니다.

 

울 애기 사자를 열심히 찍는 전문작가님 ㅎㅎㅎㅎ

울 애기 사자가 너무 피곤했는지

벤치에 안자말자 피곤한척(?) 하네요

 

아빠는 그 모습이 너무 귀여웠던지

셔터를 마구마구 누르시네요

 

아빠 짱 !!!  애기 사자님 너무 귀여워요~~

 

 

에휴 오늘 따라 날씨가 덥네요

저도 잠시 쉬었습니다.

쉬면서 찰칵 !!!

 

 

다이어트의 필요성을 느낍니다.

에혀  ㅠㅠ

 

 

꽃이름 칵테일 무료 시음 및 칵테일 만들기 체험도  있었습니다.

특히 군수님과 군의회의장님께서 직접 음악에 맞춰 쉐이크를 하시면서 만드셨고 원샷까지~

동영상도 있는데 차마 공개까지는 못하겠습니다. ㅎㅎㅎㅎ

 

 

어린이들은 무알콜 칵테일~~

 

밤이 되면서 조명이 들어왔고

더욱 더 이쁜 광경이 연출되었습니다.

(제가 사진을 잘찍지 못합니다. ㅠㅠ)

 

 

고령 코스모스 축제 "콫페스티벌"의 메인 무대중 하나인 대가야교에도 조명이 들어옵니다

활짝 핀 코스모스 처럼 아름답습니다.

 

 

 

가야금 연주

고령과 가야금의 인연 아시죠?

 

조용하게 들려오는 선율이

깊어가는 가을밤 가슴을 따뜻하게 덮어줬습니다.

이외에도 락밴드, 현대무용, 버스킹 공연등이 있었는데 다 올리지 못해서 죄송합니다.

 

고령 코스모스 축제 "콫페스티벌" 의 하이라이트

불꽃놀이~

동영상의 감상하시겠습니다.

 

 

 

한 번의 포스팅으로는 정말 부족하네요

ㅠㅠㅠㅠㅠㅠ

 

올해 고령 코스모스 축제에 못 오신분들 부럽쥬?

내년에는 꼭 뵈요~~ㅎㅎㅎㅎ

 

제 고향(본적지가 고령임돠)과 같은 고령이

이렇게 달라지는 모습이 너무나 좋습니다.

 

2017년 올해의 관광도시 고령

정말 기대가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