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이어프로 유통단지점 내차 발통 교체하러~

잡동사니 by 유형욱 2016. 8. 6.

타이어프로 유통단지점 내차 발통 교체하러~

 

동생이 하는 타이어프로 유통단지점

애차(?)의 발통 교체하러 다녀왔다.

 

대프리카 실감하는 더운 날씨에 열심히 일하는 동생도 보고

발통도 갈고~

 

 

가게오픈하고 처음가봤지만

유통단지 입구에 있어서

찾기는 쉬웠다.

 

 

일단 리프트에 애차를 올리고

발통을 갈자~~

 

 

 

 

 

뒷태가 아름다운 이가 동생입니다.

땀을 뻘뻘흘리면서 열심히~~

 

그동안 잘 달려준 타이어를 빼내고

새 타이어(발통)을 끼우고 있네요

 

저는 사무실에서 냉커피 한잔하다가

사진찍으로 잠시 ㅋㅋ

 

덥네요

 

나뽄 형(?) ㅋㅋㅋ

 

 

꼼꼼하게 점검해 달라 하더니

이것 저것 이렇고 저렇고 하네요

 

바꾸자~

 

차는 생명이니깐 !!!

 

 

사무실은 요렇습니다.

 

 

 

동생덕분에 타이어(발통) 잘 갈고 점검 잘하고 왔습니다.

간 김에 엔진닥터큐~ 엔진 오일도 교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