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울산테크노파크, 2018년도 기술거래촉진네트워크사업 수혜기업모집 3차

지원사업/기업지원소식 by 유형욱 2018. 9. 5.

울산테크노파크, 2018년도 기술거래촉진네트워크사업 수혜기업모집 3차

 

 

 

(재)울산테크노파크에서는 2018년도 산업통상자원부와 울산광역시가 지원하는 기술거래촉진네트워크 사업 기업 지원 프로그램을 공고했다.

 

 

 

 

 

 

기술거래촉진네트워크사업을 통해 지원되는 프로그램으로는 ▶전담코칭 프로그램, ▶도입기술 시제품 제작 지원 ▶홍보물 제작 ▶맞춤형 기술마케팅지원(홍보물제작, 투자/융자 유치지원, 검증/인증 비용, 컨설팅 비용, 통역/번역 지원) 등 총4개 프로그램이다.

 

기술이전 사업화를 목표로 하는 울산 소재 중소기업 및 중견기업은 울산테크노파크 사업관리시스템(http://platform.utp.or.kr)을 통해서 온라인으로 신청하면 된다.

 

[수혜기업 선정 및 지원절차]

 

지원한 기업을 대상으로 신청기업의 참여제한에 대한 사전검토 후 지원신청서를 기반으로 서면/대면 평가를 실시하여 결과를 모두 종합하여 최종 수혜기업을 선정하게 된다.

 

평가점수 60점 이상인 기업 중 최고평점을 득한 기업 순으로 선정하게 된다.

 

 

 

 

 지원시 유의사항

 

①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선정평가 점수는 공개하지 않음

- 신청서류는 반드시 지정양식을 사용하여야 하며, 첨부서류는 누락되는 일이 없도록 제출 전 필히 점검 바람(지정 양식 이외 양식 사용 및 첨부 서류가 누락된 경우 평가 대상에서 제외됨)

- 수혜기업은 과제 종료 후 5년간 성과보고 등 사업지원 대가로 부과되는 의무를 성실히 이행할 것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함

 

기업 자부담(현금)율 20%이상(전문가 컨설팅 제외)

 

[제출서류]

 

 

 

울산테크노파크의 2018년도 기술거래촉진네트워크사업 수혜기업 모집 3차 공고에 대한 문의는 052-219-8653, 8627 로 문의하면 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