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구공업대학교 골프연습장을 소개합니다.

잡동사니 by 유형욱 2018. 6. 17.

대구공업대학교 골프연습장을 소개합니다.

 

골프를 즐기는 인구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저도 2012년 늦가을 부터 시작했으니

이제는 꽤 되었네요

물론 선배에게 골프클럽을 반강제로 빼았듯이 받아서

시작한 골프입니다.

 

저도 골프를 하게 될 줄은 미처 몰랐습니다.

그러나, 골프를 배우게 되면서

점차 골프가 가지고 있는 매력에 조금씩 빠져들기 시작했습니다.

 

물론, 자주 필드 라운딩을 나가지는 않습니다.

아직은 경제적으로 여러번 나갈 경우 부담이 되니까요

 

하지만 시간이 날때마다 연습장을 찾아서

땀을 흘리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제가 연습하는 대구공업대학교 골프연습장을 소개해봅니다.

 

이곳은 실내연습장입니다.

타석에서 앞 스크린까지의 거리는 약 7m로서 대구 실내연습장중에서는 가장 넓은 곳일겁니다.

 

 

저는 일단 넓어서 좋습니다.

스크린실내연습장을 이용하는 친구에게 한번씩 놀러를 가보면

거리가 너무 짧아서 답답한 느낌이 드는데

이곳은 7m 정도 되다보니

일단 편안합니다.

 

그리고 어프로치 연습으로는 딱 좋습니다.

 

 

물론 인도어 연습장보다는 못하겠지만

다른 연습장보다는 넓은 점이 최고의 장점이라고 꼽을 수 있습니다.

 

또한 연습시간이 자유롭습니다.

정해진 시간도 없어서 특히 휴일일 경우에는 연습하고 점심먹고 또 연습하고 올 수 도 있습니다. ㅋㅋㅋㅋ

 

시설을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골프연습장 입구에 있는 프론트입니다.

여기서 연습장 등록, 월주차권 발행 등을 하시면 됩니다.

 

 

바로 옆에는 이렇게 버팅연습장도 있습니다.

저는 잘 이용하지 않습니만

고수님들은 항상 퍼팅연습에 열중이시더라구요

 

 

퍼팅 연습장 맞은편에는 이렇게

커피가 항상 준비되어 있습니다.

물론, 커피가 없다면 프론트에 말씀하시면 금방 채워집니다.

 

 

사실 저는 대구공업대학교 골프연습장을 오랫동안 이용해서

매일 가서 커피 2잔씩만 마셔도

본전ㅋㅋㅋ

아쉽게도 매일 못가요 ㅠㅠㅠ

 

 

골프연습장의 실내모습입니다.

일단 타석간의 간격도 넓습니다.

이곳의 장점 = 넓다!!!

 

 

제일 안쪽에는 이렇게 골프백을 넣어둘 수 있는 라커가 있습니다.

 

 

한쪽에는 스크린골프를 즐길 수 있는 곳도 1곳이 있습니다.

저는 잘 이용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여기 멤버분들께서는 게임을 즐기는 곳입니다.

 

 

 

 

 

그냥 연습장만 있는 것이 아니라

이렇게 스크린연습장처럼

타구 분석할 수 있는 타석도 3타석 있습니다.

물론 저는 잘 이용하지 않습니다.

 

 

특별한 이유는 없습니다만,

왠지 저기에 서면

힘이 팍팍 들어가는 느낌이 들어서 잘 이용하지 않습니다.

 

모든 운동은 힘을빼야하는데

힘들어가면 안되니까요~

 

 

입구쪽에는 이렇게 골프를 시작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연습용 클럽이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는 자기 장비를 처음부터 이용하실 것을 권해드립니다.

 

 

여기는 남성용 탈의실입니다.

 

 

어쩌면 단점이 될 수 있습니다.

요즘의 실내연습장은 자동으로 공이 올라옵니다

하지만 대구공업대학교 골프연습장은 이렇게 반자동입니다.

 

그리고 공이 다 없어질 즈음에는 다함께 공을 정리하는 시간도 가집니다.

 

이러면서 친해지는 거죠!!!

 

저는 이곳에 2명의 친구를 소개했습니다.

일단 넓고, 연습장 이용시간 제한이 없어서 입니다.

 

 

이용금액입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053-560-3778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대구공업대학교 구내식당 지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