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도시락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일상이야기 by 유형욱 2018. 6. 10.

배달도시락 참 좋습니다.

 

대구IT포럼에 참가하러 대구디지털산업진흥원을 방문했습니다.

작년 말쯤에 대구디지털산업진흥원이 대명동 계명대학교 캠퍼스에서 수성의료지구로 이전해서 아직 식당등 인프라가 마땅하지 않습니다.

 

 

오늘 모임에서 도시락을 준다길래

내심 기대를 했습니다.

저 도시락 좋아하거든요

 

책상에 놓은 도시락 위에

식사후 음료까지~

 

내용물이 기대되네요

 

 

맛있게드세요~

네 그럼 지금 부터 잘먹겠습니다.

 

 

음 내용물이 흔들린 흔적이 보입니다.

하지만 반찬가지수가 무려 8가지~

 

 

 

사과, 오렌지, 방울토마토, 피클이라고 해야 하나요?

제가 좋아하는 도라지 무침!!

 

 

고기뽁음, 샐러드, 닭알 ㅎㅎㅎ

 

 

땅콩 등의 조림에 호박무침

그리고 햄인가? 등등

 

국은 된장국!!!

 

 

 

밥도 적당량! 제가 딱 먹을 만큼의 양이었습니다.

 

예전보다 반찬가지수도 많아졌고

맛도 좋네요~

 

오늘 모임에서도 말씀이 있었는데

오찬모임을 도시락이나 해장국집에서 한번 해보시는 것은 어떨런지요?

 

지역경제에 아주 조그만 도움이 될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