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구테크노파크 정책기획단] 산업융합네트워크 참여기업 모집안내

행사,포럼 등 by 유형욱 2018. 5. 26.

[대구테크노파크 정책기획단] 산업융합네트워크 참여기업 모집안내

 

 

(재)대구테크노파크 정책기획단에서는 대구광역시에 소재하고 있는 중소기업 및 중견기업과 벤처기업 간의 새로운 비즈니스 협력을 촉진하여 4차산업혁명 시대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한 산업융합네트워크 참여기업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산업융합네트워크

 

기업간 연계융합을 위한 네트워킹을 통해 산업 간, 기업 간 경계를 허물고 개별기업이 갖고 있는 기술역량을 공유하고 융합하여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발굴함으로써 기업경쟁력을 학보하고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는데 산업융합네트워크의 목적이 있습니다.

 

 

 

 

[2018년 1월에 개최된 산업융합네트워크 사진]

 

미래산업 8대 분야(물, 의료, 미래형자동차, 스마트에너지, ICT융합, 기계로봇, 소재, 문화)에 해당하는 기업 중 신청 자격에 해당하면서 산업 간 연계 융합을 통해 신사업 발굴(New Business) 또는 업종전환 등 비즈니스 영역 확장을 원하는 기업을 대상으로 모집하고 있습니다.

 

 

 

모집기간은 2018년 6월 1일 금요일 18:00까지 참가신청서 및 기업소개서를 작성 후 이메일(networking@ttp.org)로 접수하시면 됩니다.

 

산업융합네트워크은 2018년 7월로 예정하고 있으며 추진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산업융합네트워크 추진일정

 

[추진일정]

 

산업융합네트워크 참여기업 모집에 대한 문의는 (재)대구테크노파크 정책기획단으로 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