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구 달서구 푸드트럭! 연토스트 ♥

지원사업/소상공인 by 유형욱 2018. 5. 23.

대구 달서구 푸드트럭! 연토스트 ♥

 

친구와 화원유원지, 강정보 디아크로 조촐한 사진촬영과 드론날리러 다녀왔습니다. 친구가 전날 무리한 음주로 인해 운전을 못해서 제가 태우고 다녔습니다.

 

그렇다면 저녁은 누가 사야한다?

그렇죠 친구가 사야합니다.

 

이 친구가 좋아하는 음식 중 하는 바로 어묵!!

비도 살살 내리기 시작했고 저녁이라 날도 좀 쌀쌀해서 어묵으로 저녁을 대신해기로 했습니다.

 

친구가 집 근처에 토스트도 팔고 하는 집이 있다고 해서 그 집으로 고고

 

 

하루 저녁을 해결해준 푸드트럭 연토스트 지금 부터 구경시켜드리겠습니다.

 

 

어떻게 보면 대한민국 푸드트럭의 전형적인 형태입니다.

한국의 푸드트럭의 원조가 아닐까요?

 

물론 어떤 분은 이 모습을 상상하실 수 도 있을 겁니다.

인력에 의해 움직여야 한다는 단점이 있었죠

 

1톤 봉고 트럭의 짐칸을 개조한 형태입니다.

 

 

들어서자말자 제일 눈에 띄는 것은 어묵입니다.

친구는 엄청 좋아하고 저는 억수로 좋아하고~ 둘다 좋아하는 어묵입니다.

 

두사람 다 어묵부터 시작합니다.

 

 

연토스트의 메뉴!!

모듬토스트, 참치토스트, 햄버거 3,000원

 

 

어묵을 열심히 먹고 있는데 다른 손님이 오셔서 토스트를 주문하셔서 보고 있자니 저도 먹고 싶네요

 

저도 주문했습니다. 모듬토스트

토스트나 만들어지는 전과정을 지금부터~~~ 공개합니다.

 

 

불판에 버터를 살짝 바른뒤에 식빵을 굽기시작합니다.

 

 

컵에 모듬토스트 재료와 계란을 각각 넣으였어요

나름 계량컵입니다.

ㅎㅎㅎ

 

그리고 계란과 토스트 재료를 불판에 익혀주시구요

 

 

살짝 익은 식빵에 치즈 한장 살짝!!

 

 

익은 토스트재료와 계란을 치즈위에 올려준 다음

 

 

양배추를 얹어줍니다.

 

그리고 캐첩이 들어간 듯 한 소스1

 

 

마요네즈로 보이는 소스 2

 

 

이렇게 제가 열심히 사진을 찍으니까 사장님께서 사진용으로 살짝 만들어 주십니다. 사장님 센스 굿~~~

 

반틈씩 잘라 주셔서 먹기도 좋네요

알고 보면 든것이라고 별것 없는데

길거리에서 먹는 토스트는 왜 그리 맛있는지!!

 

푸드트럭 연토스도 마찬가지입니다.

 

아무리 집에서 이런 맛을 낼려고 해도 안나네요~

역시 토스트는 사서 먹어야 하나 봅니다. ㅎㅎㅎ

 

친구 덕분에 저녁 잘 먹고 들어왔습니다.

 

 

연토스트 010-7476-7734

감삼동 장보고식자재마트 입구입니다.

영업시간은 아마도 저녁이 되어야 할 것 같습니다. 참고하세요

 

바쁘시다면 전화로 주문하고 찾으러 가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