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구의료관광진흥원] 2018년 대구의료관광창업지원센터 제1차 입주기업 모집공고

지원사업/창업뉴스 by 유형욱 2018. 5. 21.

[대구의료관광진흥원] 2018년 대구의료관광창업지원센터 제1차 입주기업 모집공고

 

대구광역시 의료관광창업지원센터에서는 창의적이고 우수한 기술을 가진 예비창업자 및 우수 창업기업을 대상으로 제1차 입주기업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입주대상은 예비창업자 또는 사업자등록증 상의 개업연월일 기준 3년 이내의 기업으로 의료관광 및 웰니스·뷰티·화장품 등 의료산업 분야의 (예비)창업자 등은 우대합니다. 다만,  음식, 숙박, 단순 도·소매업은 입주대상에 제외됩니다.

 

입주부담금

 

[입주부담금]

 

입주 계약일로부터 1년간 입주가 되며, 사업 평가를 통해 최장 7년까지 입주 할 수 있습니다.

 

 

입주시 지원사항

[입주시 지원내용]

 

대구의료관광창업지원센터에 입주하게 되는 경우 사업화지원(경영/기술 컨설팅, 마케팅/홍보, 시제품 제작 지원 등), 시설지원(공용 교육실/회의실 지원), 창업사업 지원(대구의료관광진흥원 및 외부 창업사업 지원연계)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대구의료관광창업지원센터에 입주를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는 2018. 5. 30(목) 18:00 까지 대구의료관광진흥원 창업보육센터 입주신청서(신청서 도장 날인 필수)를 작성하여 직접 방문 이나 우편을 통해 접수하면 됩니다.(우편의 경우는 5.30 까지 도착분에 한해 인정됩니다)

 

 

접수된 신청서를 대상으로 심사위원회의 평가를 거쳐 2018년 6월 첫째주 개별통보 될 예정입니다. 제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서류  기재 내용이 허위이거나, 결격사유가 확인될 경우 취소 또는 입주계약이 해지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입주모집 절차는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제출처 : 대구광역시 중구 경상감영길 28, 대구의료관광진흥원 3층 엄혜빈 주임연구원

 

 

 

[대구의료관광진흥원 전경]

 

입주기업 모집에 대한 문의는 053-253-1570, EOM@dgmt.or.kr 으로 하시면 됩니다.

 

 

[사이트바로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