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구테크노파크(대구TP) 정책기획단] 의료산업 분야 산업융합네트워킹데이 개최

행사,포럼 등 by 유형욱 2018. 1. 17.

[대구테크노파크(대구TP) 정책기획단] 의료산업 분야 산업융합네트워킹데이 개최

 

대구광역시가 주최하고 (재)대구테크노파크가 주관하는 산업융합네트워킹데이가 개최된다.

 

다양한 신산업분야에서 연구소기업과 중소기업, 중견기업, 벤처기업 등이 상호 협력하여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만들기 위해 개최됩니다. 통하는 기업, 신나는 산업이라는 슬로건 하에 의료산업 관련 기업체, 유관기관 및 대학 등 관계자 약 100명 등이 참석할 예정이다.

 

 

 

"통(通)하는 기업, 신(新)나는 산업"

2018. 1. 24(수요일) 14:30~

 

많은 산업분야에서 융합과 네트워킹에 대한 필요성이 강조되고 있다. 융합의 사전적인 의미는 '다른 종류의 것이 녹아서 서로 구별이 없게 하나로 합하여지거나 그렇게 만듦 또는 그런일'이다. 어쩌면 인문학과 기술의 만남을 통해 새로운 기술과 트렌드 만들어지는 것이 대표적인 예라고 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동일한 산업에서도 다양한 기술간의 융합 역시 강조되고 있다.

 

[산업융합네트워킹데이(의료산업) 행사일정]

 

대구테크노파크(대구TP)가 주관하는 산업융합네트워킹데이에서는 지역 의료산업 유관기관 소개, 기업지원사업 소개, 그리고 지역 ICT기업의 보유기술 IR, 의료산업 동종 및 이업종 기업간 연계미팅으로 채워진다.

 

네트워킹을 통해 기업, 기관 및 대학간의 교류를 증진시키고, 정보를 공유하고 이를 계기로 지역 의료산업 분야의 융합을 기대해본다.

 

참고) 참여예정기관

첨단의료복합재단(신약센터, 의료기기)센터), 한국기계연구원 대구분원, 경북대 3D융합기술지원센터, 한국뇌연구원 등

 

개최장소 : 호텔 인터불고 엑스코 B1 그랜드볼룸B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이나 대학, 기관에서는 아래 신청서를 작성해서 이메일(mkkim@ttp.org) 또는 팩스 (053-757-7309)로 접수하면 된다. 기타 산업융합네트워킹데이(의료산업)에 대한 문의는 053-757-3714로 하면 된다.

 

산업융합네트워킹데이_참가신청서(기업명).hwp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