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노총/대구서부고용센터] 2017 좋은일자리와 함께하는 채용박람회

취업지원&정보/구인정보 by 유형욱 2017. 11. 29.

[한국노총/대구서부고용센터] 2017 좋은일자리와 함께하는 채용박람회

 

2017년 12월 1일 14:00~16:00 까지 반월당역 전시장 지하3층(1호선 안심방면과 2호선 문양/영남대방면 환승구간)에서는 대구광역시 고용노사민정협의회가 주최하고 한국노총 대구지역본부 및 대구서부 고용복지+센터가 주관하며 대구도시철도공사, 영남이공대학교 및 대구공업대학교가 후원하는 2017 좋은일자리와 함께하는 채용박람회가 열립니다.

 

 

 

 

1:1 현장면접, 기초건강검진, 심리검사, 무료증명사진촬영, 무료법률상담등이 진행될 예정이며, 구직자는 행사 당일 이력서를 지참하여 참가하시면 됩니다. 물론 행사장에 이력서 및 구직신청서 양식이 비치되어 있으므로 행사장에서 작성하셔도 됩니다.

 

 

 

취업준비를 하시는 분들에게 데이 카네기(Dale Carnegie)가 남긴 말을 한줄 소개해드립니다.

 

"책임을 지고 일을 하는 사람은

회사, 공장, 기타 어느 사회에 있어서도

꼭 두각을 나타낸다.

책임있는 일을 하도록 하자

 

일의 대소를 불문하고

책임을 하다면 꼭 성공한다."

 

참가업체는 SL(주)-자동차부품, (주)대주기계-기체펌프, 압축기제조업, 부호체어원-사무용의자, (주)인터불고호텔-호텔, 연회장, 웨딩홀, (주)테일정밀-자동차부품제조, (주)잘만정공-산업용특수베어링, 한국특허법률사무소, (주)대성휴비지-근로자파견,도급, (주)대성하이텍-정밀기계부품 및 자동선반 등의 업체가 참가할 예정이다. (상세한 참가기업, 모집직종 및 모집인원은 아래 엑셀파일참조)

 

2017좋은일자리와함께하는채용박람회.xlsx

 

 

 

부대행사로는 증명사진, 이미지메이킹, 법류상담 등이 예정되어 있으며 좋은일자리와 함께하는 채용박람회 에 대한 문의는 한국노총 대구지역본부 맞춤형 일자리사업팀 053-570-7171 로 하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