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구남구스포츠클럽 - 대구남구국민체육센터 개관 및 회원모집 안내

일상이야기 by 유형욱 2017. 11. 27.

대구남구스포츠클럽 - 대구남구국민체육센터 개관 및 회원모집 안내

 

오늘 12월 1일 대구남구국민체육센터가 개관을 합니다.

더불어 생활체육을 함께할 회원도 모집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대구 남구청은 문화체육관광부와 대한체육회가 주관하는 2017년 지역스포츠클럽 지원사업에 선정되어 향후 3년간 매년 2억원씩 총 6억원을 지원받습니다. 그래서 지난 10월에는 지역스포츠클럽 지원사업선정 걷기대회도 개최하기도 했습니다. 물론 남구청에서 매월 시행하고 있는 앞산자락길 걷기대회를 겸한 행사였지만 저도 참석했다는 ㅎㅎㅎㅎ. 11월에는 일정이 있어서 참석하지는 못했는데, 내년에는 꾸준히 참석해볼려고 합니다. 자락길도 걷고, 걷고나서 먹는 햄버거나 샌드위치도 맛있구요 ㅎㅎㅎ

 

대구남구국민체육센터 개관으로 인해 생활체육인프라 강화와 생활체육의 활성화를 통해 주민들이 더욱 건강해 질 수 있는 계기가 될 것 같네요. 센터 바로뒤는 운동장 및 산책코스 등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물론 주차장도 잘 마련되어 있구요

 

 

 

얼마전에 앞을 지나갈 일이 있었는데 국민체육센터가 개관 마지막 준비에 한창이더군요

 

체력측정실, 다목적 체육관, 사무실, 200여석의 관람석 등 지하 1층 지상2층 규모라는데 일단 직접한번 가 봐야겠습니다.

 

2017년 12월 1일 13:30 부터 개관식을 개최합니다.

현재는 대구남구국민체육센터를 이용할 회원을 선착순 모집하고 있습니다.

 

 

대구남구스포츠클럽(남구 봉덕3동 1271-1)을 통해서 접수할 수 있으며 남구주민우선으로 선착순 마감한다고 합니다.

 

문의전화 : 053-476-7330

 

(참고) 접수장소 국민체육센터 지하1층 사무실

 

 

고민입니다. 집앞에 있는 헬스장으로 가야하나 여기로 가야하나?

꼭 운동을 안하는 사람이 이런고민을 해요 ㅎㅎㅎ

일단 오늘 내일 센터를 방문해보고 최종 의사결정을 하는 걸로 ㅋ

 

 

 

 

체육관 이용료는 1일 회원 2시간 기준으로 2,000원, 월회원은 2시간 기준으로 25,000원 이라고 합니다.

 

강습프로그램으로는 탁구(실버, 초급, 학생, 직장), 배드민턴(실버, 초급, 학생, 직장), 헬스(성인/청소년)이 있으며, 다목적 강좌실을 이용한 프로그램으로는 힐링요가, 에어로빅, 필라테스,소도구필라테스, 댄스스포츠, 다이어트댄스, 방송댄스 등)이  각각 성인,청소년, 어르신 , 유아 등을 대상으로 운영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다만, 지금현재를 기준으로 다목적강좌실은 시범운영하지 않으며 2018년 1월 부터 정상운영 합니다.

 

 

앞산순환도로 미리내맨션바로 앞입니다.

아직 네비게이션에 나타나지 않을 수 있으며, 남구구민체육광장으로 검색하시면 도움이 될 듯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