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구이사청소/사무실청소는 이제 한올청소협동조합입니다.

지원사업/중소기업탐방기 by 유형욱 2017. 11. 22.

대구이사청소/사무실청소는 이제 한올청소협동조합입니다.

 

청소대행업은 일반적으로 5명이하가 팀을 구성해서 청소기기 및 전용세제 등을 이용 주택(일반주택, 원룸, 아파트, 빌라, 등), 기업, 상가, 학교, 공장, 병원  등의 건축물을 대상으로 청소를 대행해주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에서도 소상공인들의 협업을 유도하기 위해 협동조합지원사업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최근 대구에서 결성된 협동조합중 청소협동조합을 소개합니다.

 

일반적인 청소를 대행해주는 곳과 전문적인 청소서비스를 제공해주는 업체들이 있습니다. 한올청소협동조합의 경우는 각각의 분야에 전문성을 가진 청소대행업체들이 모여서 공동으로 마케팅을 하고, 공동으로 청소장비를 구매 및 활용해서 고객에게 보다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대구지역 이사청소, 사무실청소, 콘크리트 폴리싱, 방역/소독/물탱크 청소 관련 5개 업체가 조합을 결성한 청소서비스 전문 협동조합입니다.

 

 

 

"한올청소협동조합은 자생력을 키우고 공동브랜드를 만들어갑니다"

 

가장기본적인 주택청소(이사, 아파트입주 등)를 비롯해서 사무실(사업장) 크리닝, 공장 청소 등에 필요한 다양한 청소장비를 공동으로 활용하므로 한올청소협동조합을 활용하시면 어떤 청소라도 한번에 처리할 수 있습니다.

 

 

한올청소협동조합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홈크리닝

 

홈크리닝은 입주청소/이사청소/거주청소 서비와 마루코팅/싱크대상판코팅, 줄눈시공/새집증후군에 대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현관, 주

 

2. 사업장크리닝

 

사업장크리닝(사무실 청소)는 바닥청소, 간판청소, 계단청소, 준공청소 등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바닥청소는 대부분의 사무실에 매일 또는 매주마다 하고 있지만, 책상과 의자 등으로 생긴 찌든 때, 묵은 때 및 각종 오염물질을 깨끗하게 제거합니다.

○ 간판청소는 간판의 손상을 막으면서, 전문인력과 장비, 약품을 동원하여 회사의 이미지를 높이기 위해 간판을 청소하는 서비스입니다.

○ 계단청소는 부착된 광과물, 먼지, 오염등으로 찌들고 쌓여 사용자기 직접하기 힘든 경우(광고스티커제거, 계단 유리창 내부 청소, 벽면/천정/조명구 등의 먼지 및 거미줄 제거, 세대별 혹은 사무실별 출입문 청소, 건물현관/유리문/난간대스텐봉/논스립광택)의 청소를 대행해 주는 서비스입니다.

○ 준공청소는 빌딩, 아파트, 상가 등의 건물의 준공공사 전, 건물주에게 인도하기 전 내외부를 깨끗하게 청소하는 서비스입니다.

 

3. 콘크리트 폴리싱

 

▶ 일반적으로 콘크리트 바닥을 마감하는 공법으로 콘크리트, 모르타르 등의 위를 전용장비를 이용하여 직접연마하고 표면의 강도를 강화하여 내구성에 아주 강한 자연석과 같은 성능을 발휘할 수 있게 하는 서비스입니다.

 

4. 방역/소독/물탱크

 

▶ 부엌 및 가옥 안, 마루밑, 하수도, 천장 등을 대상으로 하는 방역, 법률에 의해 꼭 받아야 하는 시설에 대한 소독, 수질오염요인을 사전에 예방할 수 있는 방법 중 하나인 물탱크청소 등의 서비스입니다.

 

 

무엇보다도 한올청소협동조합은 5개 청소서비스 업체가 조합원의 가입되어 있어서, 청소인원측면에서는 즉각적으로 대응할 수 있다는 점과, 협동조합을 구성하면서 각각의 청소에 맞는 다양한 장비를 구매했다는 점에서 고객에게 빠르고 보다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소상공인들의 협업을 유도하고, 상생을 목적으로 결성되는 협동조합인 만큼 협동을 통해 고객에 보다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청소업체가 발전하길 기원합니다.

 

 

http://한올청소협동조합.com

 

한올협동조합

대구광역시 달서구 월곡로 112, 2층 1호

문의전화 : 053-639-5995

휴대전화문의 : 010-5109-5996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