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를 위한 사치~~ 슈퍼 그레잇?? from 김생민의 영수증 To 유형욱 ㅋㅋㅋ

일상이야기 by 유형욱 2017. 10. 31.

나를 위한 사치~~ 슈퍼 그레잇?? from  김생민의 영수증 To 유형욱 ㅋㅋㅋ

 

한번씩 늦은 밤 일을 할땐 케이블 TV를 켜 두는 경우가 있다

이때 간혹 시청하는 프로그램

김생민의 영수증

 

오늘도 작업중 켜둔 TV에서 영수증 재방송중이다.

 

나름 아끼고, 절약하고, 리사이클링을 선호하는 스타일 ㅎㅎㅎ

 

김생민의 영수증을 보면 웃음도 있고, 삶의 지혜도 보인다.

아~ 물론 일반인으로 좀 지나친 생각이라고 들 때도 있다

 

 

돈 모으겠다는 절실함이 있느냐? 없느냐?

결국 저축과 미래는 절심한의 차이

 

오케이 그레잇 드립니다.ㅎㅎㅎㅎ

 

진짜 맞는 말 같다.

 

 

돈은 안쓰는 것이다.

다른 말로 돈을 써야 할 곳에 정확히 쓰는 것이다.

즉, 헛돈을 쓰는 것은 아니다.

 

인정 !!!

 

영수증을 보면 나오는 단어 스튜핏!!

 

 

저는 어떤 스튜핏!!

 

매일 다이어트를 외치면서

한번씩 하는 야간음주 스튜핏!!

 

 

 

오늘도 소주 1병에 어묵 3개~

총 4,600원

 

와우~~

 

우리집 앞 슈퍼마켓 사장님께서 부산어묵을 오픈!!

 

이웃사촌으로써 의무를 수행중

ㅋㅋㅋ

핑계 그레잇!!

 

냄비 들고 가서 어묵 3개 사고 이슬 한병

 

 

 

어때유 ~ ~맛나 보이쥬?

이 유혹을 이겨내실 수 있었어요?

 

 

 

 

속살 보이시쥬???

절대 이 속살의 유혹은 못이겨유~~~~~

 

 

 

말이 나온김에~~

가끔하는 저를 위한 사치

 

그레잇? or 스튜핏?

여러분 생각은 어떠세요?

 

어떤 사치냐구요?

 

 

집 근처에 커피숍이 3개인데, 아~ 최근에 하나더 생겼다. 하지만 영업을 하는 둥 마는둥~

 

제일 마지막에 생긴 커피숍은

어마무시한 사이즈의 커피가 2,000원

머 원가 생각하면 비싸겠지만~~

 

이집은 9개만 모으면 한잔 무료~

드디어 오늘 다 채웠다

 

다음은 한잔 공짜다~~~

 

워낙 커피를 좋아해서

 

 

 

평소, 집에서 나갈때는 꼭 한잔 준비하는 커피~

 

강의를 갈때에도 한두개는 가방에 있다.

요즘 뜨거운 물은 쉽게 구할 수 있으니까

 

 

총평의 시간~~

 

비록 늦은시간 다이어트의 적인 어묵에 소주한잔 스튜핏!

 

어묵장사 개업 적극 호응 그레잇!!

 

진한 커피향을 마시고 싶으면 인근대학내에 있는 카페로 그레잇!

 

역시 음주후 글씨기는 주제가 흐려지네요~

 

에공 스튜핏!!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