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13회 앞산자락길 걷기대회(9/30) 함께해요~

행사,포럼 등 by 유형욱 2017. 9. 25.

제13회 앞산자락길 걷기대회(9/30) 함께해요~

 

해가 많이 짧아졌습니다.

6시30분 정도만 되어도 어두워졌네 라는 생각이 들정도이니까요

다음주에는 추석명절이 있어서 이번주 바쁘시죠?

감사의 뜻은 담은 선물로 인사도 드려야 하고 명절준비도 해야하구요

 

특히 이번 추석연휴는 길고 길어서 어떻게 보내야할지 계획도 세우셔야 하구요 ㅋㅋㅋ

 

저는 오는 30일 열리는 앞산자락길 걷기대회 참가부터 연휴가 시작될 듯 합니다.

 

10회(6월)참가하고 11와 12회는 일정상 패스하고 9월에 참가 신청을 막했습니다.

 

 


남구구민체육광장을 출발해서, 케이블카를 지나 대덕문화전당 공연장 까지 약 5.7km 구간을 걷게 됩니다. 1시간 30분 정도 소요되는데 저번에 앞만 보면서 걸어보닌 약 1시정도 걸리더군요(참고 47세 남자기준입니다. ㅎㅎㅎ)

 

친구나 가족끼리 이야기 하시면서 여유있게 걸으시면 1시간 30분이면 충분히 완주하실 수 있을 겁니다.

 

그리고 기념품과 간식도 함께 제공되니 건강을 위해 걷기도 하고 작은 기념품도 받고 이런 경우를 일석이조라고도 하지요

 

참가 신청은 어떻게 하냐구요?

 

전화기나 스마트폰으로 053-622-7330 누르시면 됩니다.

9월 29일 금요일 16:00까지

 

 


 

▶이름생년월일 ▶사시는동(남구가 아니어도 관계없습니다) ▶연락 를 말씀해주시면 사전신청 끝입니다.

 

11회 부터는 현장접수를 받지 않는다고 하니 꼭 참고하시길랍니다. 현장접수가 안된다는 말은 곧 기념품과 간식제공이 안된다는 의미겠죠?(추측입니다, 현장접수 불가이후엔 제가 참가를 안해봐서요)

 

그리고  원활한 진행을 위해 15:30분까지 구민체육광장에 도착해달라고 하시네요~

네네 시간 맞춰서 가도록 하겠습니다.

 

 

도착지점에서는

계명대학교 뮤지컬학과에서 준비한 뮤지컬 맘마비아, 코랄여성중창단의 영화음악 및 대중가요, 7080 통기타 공연등도 진행된다고 합니다.

 

아직 단풍을 즐기기엔 이른 시기입니다만,

앞산 자락길에서 맑은 공기도 들이쉬고

건강도 챙기기실 바랍니다.

 

한달에 1번 정도 걸으시다보면

걷기도 습관이 되실 듯 합니다.

 

저는 얼만큼 걸느냐구요?

ㅋㅋㅋㅋㅋ

 

 

좀 걷는 편입니다.

 

그럼 9월 30일 앞산자락길에서 뵙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