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 금호강 바람소리길 축제~ 주말을 즐기러 가요!!

국내여행 by 유형욱 2017. 9. 19.

2017 금호강 바람소리길 축제~ 주말을 즐기러 가요!!

 

가을이 익어가는 금호강가에서 주말을 행복하게 해줄 축제 소식이 들려옵니다.

2017 금호강 바람소리길 추제!!!

 

오는 9.23(토) ~ 9.24(일) 양일간 금호강 산격대교에서 하중도 사이에서 열립니다.

참고로 하중도 마지막 개방일이 아마 9.24 이니까 하중도에서 코스모스를 즐길 수 있는 마지막날이네요

 

 


 금호강바람소길 축제는

 

체험프로그램

지역복지박람회

평생학습박람회

전시/홍보

 

프로그램으로 구성됩니다.

 

먼저 전체행사장 지도를 보면서 알아보겠습니다.

 

 

주행사장이 어딘지 위치 파악되셨습니까?

주행사장(금호존)에서는 올 여름 캠핑장도 운영되던 곳 같네요

 

옆에 주차장도 마련됩니다.

 

 

금호존에서 하중도까지 걸어서 왕복하면 거리도 꽤 되겠네요?

 

저 처럼 걷기 운동하시는 분은 따로 운동할 필요없이 금호강바람소리길축제에서 운동도 하고 축제를 즐기시면 딱 이겠습니다.

 

 

 

 

토요일 주행사장에서 펼쳐지는 행사를 제외, 금호존(바람테마파크, 바람존, 소리존/로드존에서 운영되는 프로그램은 동일하네요

 

▶ 금호존(바람테마파크) : 무동력테마관, 깃발 테마관, 바람테마관, 상상테마관, 드론 날리기 체험존, 글라이더날리기 체험존

 

▶ 바람존 : 아트캠핑, 행복북구사진전

 

▶ 소리존/로드존 : 에스파스 생태체험, 이색자전거 체험

 

 

저는 상시로 운영되는 스탬프랠리를 참여할 예정입니다.

 

저녁에 시간이 나시는 분은 첫째날 밤(20:00)에 진행되는 전탄재현 불꽃놀이를 구경하시는 것도 좋겠네요. 구경만 하셔야겠어요. 아쉽게도 참석자는 현재 온라인 마감입니다. ㅠㅠ

 

오후늦게 부터 여유가 나시는 분은 23일 17:00, 24일 13:00, 16:30 에 진행되는 바람소길 이색퍼레이드에 참가해보시는 것도 좋겠네요. 온라인신청은 마감이자만 현장신청을 가능하다고 하네요

 

보다 자세한 행사프로그램은 아래 금호강 바람소리길 축제 홈페이지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댓글